게임 공략/컴퓨터 게임

마비노기 페스티벌 푸드 수련 공략 [연습 → 마스터]

2017.01.16 15:36

마비노기 페스티벌 푸드 수련 공략

가장 올리기 쉬운 수련들은 무엇이 있을까?

페스티벌 푸드는 요리 수련과는 달리 수련에 재료 한 개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쉬운 편입니다. 인벤토리의 공간만 충분하면 되는 스킬로 수련도 간단합니다. 하지만 잡보때메 안될꺼야

   


인벤토리가 넉넉한 분을 위한 초콜릿 수련

던바튼의 글라니스 아줌마한테서 초콜릿을 잔뜩 구매한 뒤 페스티벌 푸드 스킬을 통해 2개 이상 조합합니다.

컨트롤+클릭으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조합해야하는 개수가 늘어나게 되는데, 다 초콜릿으로 해주면 됩니다. 마스터 타이틀을 따는 것도 굉장히 쉽기 때문에 올리는 김에 마스터까지 따는 것을 추천합니다.

중간부터는 페스티벌 푸드 음식을 사용하는 수련도 나오는데, 만들어진 페스티벌 푸드를 컨트롤+클릭을 이용해 사용하면 됩니다. 조합을 많이 할수록 크기도 커지기 때문에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인벤토리가 부족한 분을 위한 보리차 수련

이번에 낚시 이벤트로 잡보가 쌓이면서 인벤토리의 공간이 남아나질 않는데요, 카브 항구→선술집의 아닉이 팔고 있는 보리차로도 수련이 가능합니다. 초콜릿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만, 공간 효율은 좋기 때문(초콜릿1개=보리차4개 공간)에 이것으로 수련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페스티벌 푸드

1. 체력+지력: 핫초코(벨바스트 주점, 발레스 주점)

2. 행운: 새우 부르스케타(벨바스트 잡화점)

핫초코는 저렴한 가격에 준수한 성능으로 많이 사용하고, 새우 부르스케타는 수정노기 시작 전에 많이 사용한다는 페푸입니다. 둘 다 상점제로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고

작성자

Posted by 게임제이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