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한글패치 다운로드 - 팀 한글화의 궤적 제작

2017.02.28 19:52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한글패치

항상 고품질의 한글패치를 제작하여 배포해주는 팀 한글화의 궤적에서 새로운 한글 패치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게임은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인데요, 무려 한글화 기간만 15.8.6~17.2.25로 1년 반 가까이 걸린 한글패치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공들여서 작업한 끝에 나온 결과물이라서 그런지 더욱 더 대단해보입니다.

   

작업자 명단

한글 패치 제작 - 프기니
번역 - 페닝가야, 라파엘로랑, 쪼스케, M1, Looddy, BLOODLINE, 한마루
검수 - 페닝가야, 라파엘로랑, suicyed zero, zikron, ㄴㅔ이버, 김새해, kimDDao, 나태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스토리

완결로 끝난 게임 메탈기어 솔리드 4의 뒤를 잇는 메탈기어 시리즈 스핀오프의 첫 발걸음

세계의 민간군사기업 (PMC)을 붕괴시킨 "건즈 오브 더 패트리어트"사건으로부터 3여년 후.(2018년)

전쟁이 비지니스인 시대가 끝을 고한다고 여겨졌지만, 미국의 사이보그 기술 유출은 전장에 새로운 불균형을 가져왔다.

과거에 소년병으로 라이베리아 내전에 참가, "잭 더 리퍼"란 이름으로 두려움을 떨친 라이덴은 현재는 사이보그로 민간군사경비회사(PMSCs) '매버릭 시큐리티 컨설팅'에 소속되어 신흥국가에서 요인경호 및 군대의 훈련을 하청받아 생계를 꾸리고 있었다.

그러나 내전을 벗어나 겨우 부흥을 이룬 나라에서 라이덴은 다수의 사이보그를 보유한 세력에게 습격을 받아 경호대상인 은마니 수상은 사망, 라이덴은 적의 용병인 샘에게 라이덴의 검이 '쾌락을 두려워하고 있다'고 지적당하며 패해 왼쪽 눈과 왼팔을 잃게된다.

조사 결과 적 세력은 '데스페라도 엔포스먼트"라는 미국에 등록 된 PMC로 밝혀진다. 또한 그들이 미국과 러시아의 갈등이 교차하는 압하지야에서 수도를 점거했다는 정보가 들어온다. 러시아 출신의 매버릭사 대표 보리스는 러시아 연방 보안청(FSB)와 교섭으로 수도 탈환의 업무를 수주. 새로운 사이보그 바디로 다시 복귀한 라이덴은 데스페라도사와 샘에 대한 설욕전으로 향한다.

세계 각지에서 암약하는 데스페라도사와 그 배후의 그림자, 그리고 알수없는 샘의 발언. 싸움 속에서 밝혀지는 것은 자유로운 정보발신이 보장되어도 계속 박탈되어온 '진실', 휘몰아치는 폭력의 폭풍 속에서 자신의 과거와 마주친 라이덴은 하나의 결단을 내리는데…

- 출처: 나무위키 (CC BY-NC-SA 2.0 KR)

   

한글 패치 다운로드

서버1 사본 서버1 사본 서버2 사본 서버3

4개의 서버 중에서 1개를 다운받으면 됩니다.

   

프레임 버그 패치

1080p일 때 60프레임이 되지 않는 버그가 있다고 합니다. 해결하는 패치입니다.

프레임 버그 패치

ver1.02 다운로드

   

팀 한글화의 궤적 페이지 바로가기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한글패치 스크린샷


신고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