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유료 모바일 신작, "애프터 디 엔드: 잊혀진 운명" 출시

2017.03.02 18:41

애프터 디 엔드 출시

넥슨에서 신작 유료 모바일 게임인 애프터 디 엔드를 출시했습니다. 넥슨에게는 아이들의 코 묻은 돈을 뜯어간다는 안 좋은 이미지가 있었지만, 생각해보면 잘 안 되는 서비스도 오랫동안 유지하는 등의 긍정적인 일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신작이 더 의미깊은 것은 항상 내부 결제 시스템을 탑재한 게임들을 출시하는 대부분의 대형 게임사들과 달리 '유료 게임'을 선보였다는 것입니다. 한 마디로 돈 뜯어가는 것에만 관심있는 것이 아니고, 우리도 이런 게임들도 만들고 있어요. 라는 넥슨의 몸짓으로 받아들이면 되는 것이죠.

   

애프터 디 엔드란?

3D 퍼즐 어드벤처 게임으로 단순한 길 찾기부터 복잡한 길을 찾기 위해 카메라를 회전시키거나 다양한 퍼즐을 풀며 통과하며 길을 찾아가는 게임입니다.

먼저 길을 떠난 아버지를 찾아 나서는 아들의 여정을 담고 있으며, 서정적인 사운드와 그래픽이 어우러져 특유의 잔잔한 감성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자극합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9달러(한화 4,600원)입니다.

   

이번 게임은 넥슨에서 만든 엔딩까지 콘텐츠가 준비되어있다는 유료 구매 게임이라는 점을 주목할 수 있겠습니다. 기존의 대형 게임사들의 개발 방식과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도 그래도 넥슨이 다양한 시도를 한다는 식의 평가가 많네요. 넥슨 산하 스튜디오인 데브캣에서도 고전 게임인 로드러너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해석해서 만든 '로드러너 원'을 제작하고 있던데,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을 만들어주길 기대합니다.

이제 일단 구매하러 갑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임 이미지


신고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