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디 엔드 앱스토어 유료게임 순위 1위 등극

2017.03.07 09:05

애프터 디 엔드 구글 플레이 유료게임 순위 1위 등극

네오플이 개발하고 넥슨M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애프터 디 엔드'가 글로벌 마켓에 출시된 지 4일 만에 앱스토어 유료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습니다. 구글 스토어 유료게임에는 3위로군요.

   

 

   

애프터 디 엔드는 무슨 게임?

3D 퍼즐 어드벤처 게임으로 단순한 길 찾기부터 복잡한 길을 찾기 위해 카메라를 회전시키거나 다양한 퍼즐을 풀며 통과하며 길을 찾아가는 게임입니다.

먼저 길을 떠난 아버지를 찾아 나서는 아들의 여정을 담고 있으며, 서정적인 사운드와 그래픽이 어우러져 특유의 잔잔한 감성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자극합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9달러(한화 4,600원)입니다.

   

스토리

기묘한 마법의 힘과 연원을 알 수 없는 기계 문명이 어우러진 세계. '이타케(Etaceh)' 부족은 단 하나의 숙명인 만악의 근원, [악령]을 처단하기 위해 부족 내에서 선출된 부족민을 필두로 대를 걸친 모험을 이어간다. 오랜 세월 반복된 역사를 거쳐 현 시대에 선출 된 아버지 역시 이러한 부족의 숙명을 따르며, 악령을 없애기 위한 거친 여정의 길로 오르게 된다.

아버지는 고난한 숙명의 무게를 짊어지고 모험을 헤쳐나가지만 선조들이 그러했듯 그의 말미를 아는 자는 그 어디에도 없었다. 그 후, 새로운 선출 부족민이 된 아들 역시 길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아들의 목적은 부족의 숙명만이 아닌, 돌아오지 않은 그의 아빠를 찾는 것 역시 포함되며 아빠가 지나간 길을 더듬어 간다. 같은 공간 다른 시간대에 하나의 끝을 향해갈 아빠와 아들의 여정은 이렇게 시작된다.

   

   

'애프터 디 엔드' 글로벌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신고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