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 쥐몰이 시즌4, 악마런 하는 법

2014.04.21 12:30

디아블로3 앵벌이 - 쥐몰이 시즌4, 악마런 하는 법

 

 쥐몰이가 패치되고, 군락지런이 나왔는데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죠? 그 와중에 새로운 앵벌이가 2개나 더 나왔습니다. 바로 군단런과 악마런입니다. 그 외에도 거대한 무기 등이 있었는데 패치로 사라졌고요, 지금은 이 두가지가 핫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앵벌이들은 쥐몰이 시즌에 포함을 안시키기로 제맘대로 결정내렸습니다.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앵벌이는 바로 악마런입니다. 군단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군단런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절단기가 부재한 끝에 악마런으로 찾아뵙게 되네요. 악마런은 군락지런보다 빠른 몹회전률, 경험치, 난이도를 높여도 몹이 약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벤같은 곳에는 워낙 대충대충알려줘서 그 정보를 바탕으로 악마런을 시도하는 것이 쉽지 않았네요. 그럼 악마런을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영원의 전쟁터로 이동합니다. 현상금 사냥은 필요 없어요. 군락지런처럼 똑같은 것을 찾을 필요가 업습니다. 단, 맵에서 위치를 찾아야하기 때문에 열심히 뛰어가셔야합니다.

 

 중앙 부분에는 가실필요없고, 외곽부분만 도시면 이렇게 영원의 감옥이라는 오브젝트가 있는 장소가 나오는데, 거기서 오브젝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보통 미니맵 좌측 상단에 자주 나타나더군요. 여기서 주의해야하실 점은 영원의 감옥으로 출몰하는 정예 몬스터의 종류는 총 3가지 입니다. 그중에서 에믹데바라는 녀석이 나와야합니다. 감옥 옆에 석상이 서있는데 에믹데바는 다른 두 이벤트와는 달리 감옥 바로 옆에 붙어서 굳어있습니다. 만약에 이놈이 아니라면 리방을 하시면 됩니다. 혹은 모험모드가 아닌 캠페인에서 공성룬 퀘스트를 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에믹데바가 나오면 이렇게 살살 꼬셔서 데리고 나오면됩니다. 이놈이 텔레포트가 있어서 쫓아오는 것도 순간입니다.

 

미니맵에 해골한마리가 쫓아오는게 보이시죠? 정말 잘 따라옵니다. 이렇게 유인한다음에 따돌려야합니다. 따돌리기가 굉장히 힘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그냥 한번 죽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인할 때는 감옥으로 가는 동선을 피해서 꼬셔주셔야 나중에 또 안쫓아옵니다.

 

이제 먼 곳에다 짱박아뒀으면, 감옥이 있던 장소로 돌아오셔서 동전을 꼽고 하시면 됩니다. 출몰하는 에믹데바의 병사들은 데미지는 강력하지만, 느리고 멍청하기 때문에 자기가 평소도는 것보다 난이도를 높여서 만드셔도 무관합니다. 게다가 피도 조루라서 금방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 즐런하세요!

 

추가 : 악마 포로 퀘스트가 생성되는 위치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시작 위치를 보고 잘 따라가세요.
맵에 따라서 악마 포로 퀘스트가 생성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