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이야기

알라딘 필링 후기, 얼굴이 따끔따끔해요.

2014.09.27 13:00
알라딘 필링 후기, 얼굴이 따끔따끔해요.

 

 여드름 피부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것이 너무 싫어서, 어제 큰 마음을 먹고 피부과를 찾아갔습니다. 제가 해결하려고 했던 것은 잘못된 압출로 인한 흉터 및 홍조 현상. 프락셀을 생각하고 갔었는데, 제 현재 피부에서는 프락셀보다 알라딘 필링을 먼저 해야된다고 하시더군요. 이유는 얼굴에 계속해서 여드름이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여드름이 안나도록 하고, 필링을 받고 난 뒤에 피부 상태를 봐서 다른 것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군요.

 친절하긴 했는데, 솔직히 돌아서고 나오니까 무슨 말 했는지 다까먹어 버리고, 일단 알라딘 필링을 하면 좋다고 하니까 하기로 했어요. 총 3회를 받기로 했는데, 알라딘 필링이 끝나고 나면 상태를 보고 다른 시술을 받을지 중단할지 결정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겸사겸사 피부과에 간 김에 점도 빼기로 했어요. 어렸을 때 얼굴에 있던 대부분의 점들을 제거했는데, 제거가 안된 점이 2개가 있었거든요. 뿌리가 깊다고 그러더군요. 점 빼는데는 큰건 5,000원이고 작은건 3,000원. 생각보다 싸서 놀랐습니다. 어렸을 때 점 뺄때는 점 한개당 만원이었던 것 같았는데.

 

 

 아무래도 이런 후기에는 보통 필링 전/후 이런 사진들이 들어가지만, 저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에 자신이 없어서 남기는게 부끄럽네요. 실제로 찍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글로나마 어떤 느낌인지 설명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알라딘 필링이란?

해초를 포함한 천연성분과 미세침이 피부 표면의 각질층을 제거하는 박피 시술

 

 처음에 세안을 한 다음에, 여드름이 있으면 압출을 한 뒤에 필링을 하고 피부 진정을 위해 팩을 해주셨던 것 같네요. 눈에다가 화장솜? 을 붙였는데 여드름을 압출할 때 너무 아파서 눈물이 그렁그렁. 압출해주시던 간호사께 눈물 안흘리게 하려고 붙여놓은 거냐고 농담반 진담반으로 말할 정도였습니다. ㅠㅠ

 그 다음엔 필링을 했는데, 위의 설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미세침이 각질층을 제거하는 것이라서 엄청나게 따끔거리더군요. 뭔가를 바르시고 손으로 막 문질러 주시는데, 엄청나게 화끈거려서 혼났습니다. 이 느낌을 글로 표현하자면, 엄청나게 짧은 침들이 박혀있는 롤러로 피부를 문지르는 느낌이었다고 할까요. 필링해주기 전에 어느 부위가 많이 신경쓰이세요? 이렇게 물어보시길래 "볼이요."라고 대답했더니, 볼 부분을 더 신경써서 문질러주셔서 훨씬 아팠습니다.

 이후에는 진정팩을 한번 해주셨는데, 하고 난 뒤에는 엄청나게 아픈 일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염.증.주.사. 였는데요, 염증을 진정시켜서 심한 여드름이 빨리 낫도록 도와주는 주사였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얼굴에 바늘을 꽂는 것이다보니까 엄청나게 아프더군요. 안그래도 필링한다고 신경이 있는대로 곤두섰던 것 같은데. 그래도 이걸 받고나면 여드름이 덜해지겠지... 하는 희망으로 버텼습니다.

 

 주사를 하고 난 뒤에는 점을 빼러갔는데, 점 빼는 것은 별 일 아니었습니다. 그냥 뺄 때 오징어 굽는 냄새가 난다는 것. 하고나서 피부 패치를 붙여주시더군요. 별달리 발라야하는 것도 없고 이것만 붙이고, 3일마다 갈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세상 참 좋아진 듯!

 

"스템셀 헬릭스 아스퍼사 뮬러 베타"

 재생 크림을 발라주면 좋다고 해서 피부과에서 하나 구입한 재생 크림입니다. 병원에서만 팔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다른 후기들 보니까 가격이 대부분 5만원 이상이던데, 제가 갔던 피부과에서는 저렴하게 판매해서 3.8에 살 수 있었습니다. 썬크림도 살까 했지만, 일단 있는 선크림을 먼저 사용해보고 결정하자고 생각해서 선크림은 취소.

 

 달팽이점액여과물이 들어간 달팽이 크림이라서 재생효과는 꽤 좋을 듯 싶습니다. 용량은 60ml이라서 생각보다 적지만, 피부를 위해서라도 아낌없이 꾸준히 발라줘야겠습니다. 갔던 피부과의 간호사 및 의사 모두 친절하고, 이것저것 궁금한 것도 잘 가르쳐줘서 좋았습니다.

 어제 집에 돌아와서 거울을 보니, 얼굴이 새빨갛게 변해있고 스치기만해도 따끔거리던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많이 진정되었더군요. 3일정도부터는 얼굴에 각질이 생긴다고 하는데, 각질이 사라지고나면 어떻게 변해있을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피부과에는 일주일마다 한 번씩 방문하기로 했는데, 3주 뒤에 또 어떤 피부로 변해있을지 기대되네요. ^^

 

신고

작성자

Posted by 게임제이

공유

태그

태그 , , , ,

댓글 12

  • 댓글 영역

    프로필 사진
    2014.09.27 21:34 신고

    이 글 저도 참고해야겠어요. 저도 올 겨울쯤 프락셀제나 시술 받을까 생각중이었거든요 ㅎㅎ
    점 빼는거..갑자기 생각났는데 저는 7년전쯤인가...부천역에 한 의원 개업 이벤트로 개당 1000원에 뺀 기억이 나네요 ㅋㅋ
    점 빼는데 롯데월드 줄서듯이 기달렸던 기억이....

    • 댓글 영역

      프로필 사진
      2014.09.28 14:32 신고

      오 프락셀 받으시면 부디 후기좀 ㅎㅎ
      인터넷에 검색하면 이상한 광고글밖에 ㅠㅠ

  • 댓글 영역

    프로필 사진
    2014.09.27 22:57 신고

    오~ 박피!!! 엄청나게 아플거같아요~~!!
    그래도 하고나면 효과가 있겠죠~^^
    꿀피부로의 변신을 위해!!! 화이팅!!!!!^^

    • 댓글 영역

      프로필 사진
      2014.09.28 14:32 신고

      그러게요 ㅋㅋㅋ 미남까지는 아납래도 조금... ㅠㅠ

  • 댓글 영역

    프로필 사진
    2014.09.30 13:41 신고

    피부가 이제 정말 좋아지겠네요.
    저도 참고용으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ㅋㅋ

    • 댓글 영역

      프로필 사진
      2014.09.30 17:27 신고

      1회차라서 아직 모르겠는데, 3회차가 끝나고나면 결과를 알겠죠. 제발 피부고민 해결되기를 ㅠㅠ

  • 댓글 영역

    프로필 사진
    2014.10.04 08:45 신고

    역시 꽃미남이 되는 건 각고의 노력이 필요한 것 같아요.
    Kritz님 너무 멋져지시는 거 아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