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영화 이벤트에 당첨되었지만… 슬프네요.

2015.07.26 09:00

심심해서 응모한 대학내일 이벤트

   

저는 페이스북과 같은 SNS은 주로 하지 않습니다. 하더라도 트위터처럼 간단하게 글만 적는 SNS를 선호하는 편이죠. 따라서 나름의 심력을 쏟아부어야하는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은 하지 않습니다. 그런 제가 페이스북을 할 때는 글감(콘텐츠)을 찾거나 주변 친구들의 지내는 모습을 간간히 확인할 때 입니다.

   

아직은 대학생인지라 대학내일 페이지에 좋아요가 되어있는데, 우연히 발견한 이벤트!

   


전국의 소년소녀들이여 주목~ 대학내일 이벤트

   

내가 아직 키스를 못해 본 이유는 [ ]다. 인데, 예시인 미래 남자친구가 아직 수정란이라서가 웃겨서 심심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웃긴데 슬픈 드립 댓글을 작성하라는데 설마 될 것이라고는 생각치도 못하고 대충 끄적였죠. 뭐라고 끄적였냐고요?

   

   

여자… 그건 먹는건가요?

   



   

당연히 당첨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도 못했기 때문에 입력한 글. '여자가 뭐죠? 먹는건가요? 우걱우걱' 정말 아무런 생각없이 1초만에 작성한 글이 당첨되어버렸습니다.

   

당첨된 사실을 알고나서 대학내일 측에 회신 메시지를 보냈는데, 생각해보니까 큰 문제가 있습니다. 이 영화를 나 혼자 봐야한다는 거잖아… 안 그래도 솔로인데, 로맨틱 코미디 영화까지 혼자 보러가야 하다니… 영화 보러가서 복장터지라는 건가요. 가더라도 내 옆에는 커플들만 올텐데… 당첨되도 슬프네요. 흑.


신고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