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피트 어드벤처 운동 일지 [42일차] - 비행선 완성! 그러나….

2020. 1. 8. 13:48

링피트 42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드래고를 만나기 위해선 절벽을 건너야 하는 링과 나. 다행히 마을 촌장인 척척 박사가 비행선의 설계도가 완성되어 비행선을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그러나 지금은 몬스터에게 공구를 빼앗겨 비행선을 만들 수 없다고 한다. 링과 나는 몬스터에게 빼앗긴 공구를 되찾아 척척 박사에게 건네는데. 드디어 비행선이 완성되는 것인가!?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

성별 : 남성
나이 : 30세
신장 : 175.4cm
체중 : 79.6 → 78.8kg

목표

1. 뱃살 제거하기
2. 단계적 체중 감량 (현재 목표 : 75kg)
3. 식단 조절하기

운동 부하 : 28

친구 코드 : 3590-4099-9218



오늘의 운동 계획

빨리 비행선이 보고 싶으니까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운동하자!


오늘의 운동

" 드디어 비행선을 타고 절벽을 건널 수 있겠구나. "

기대하는 링과 나. 그런데 이럴 수가. 비행선을 완성하는데 마지막 재료 1개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플라잉 너트라는 재료인데 배틀 짐의 희귀 상품이라고 하네요. 어쩔 수 없이 배틀 짐을 공략하는데.


희귀 재료라고 해봐야 늘 그렇듯이 B랭크 이상이면 되네요. 가뿐하게 보트 자세로 조져줍니다.


배틀 짐의 경품으로 플라잉 너트를 받고 나니 척척 박사가 좋아하면서 달리기 공방으로 찾아와 달라고 합니다. 다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드디어 비행선을 볼 수 있네요.


의자 자세도 오랫동안 하고 있으면 꽤나 힘드네요. 링콘 뒤 조이기는 솔직히 목이 아파서 더 힘듭니다. 안 그래도 목이 자주 뭉치는데 조이면서 목에도 힘 들어가니 죽을 맛.


히익, 삥땅 벌레만큼 무서운 놈들.


드디어 비행선이 완성되었습니다! 과연 어떻게 생겼을까?


...는 척척 박사의 통수. 몬스터가 공구 훔쳐가고 이번에는 비행선을 망가뜨렸다고? 이거 동네 촌장이 아니라 동네 북이라고 해도 맞겠네요. 땀 흘리는 얼굴에 침 뱉어주고 싶네요.


시간을 보니 20분이 넘어가고 있는데 다음 스테이지 클리어하면 빛나는 구슬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영 힘들어서 여기까지 하려고 했는데 구슬까지만 얻어주기로 합니다. 그게 잘못된 선택인 줄도 모른 채….


기다리고 있던건 블루 도깨비케트벨과 쫄다구들. 치사하게 가운데 한 칸 씩 띄워놔서 전체 광역기를 써야합니다. 링 애로와 보트 자세 이후 다리 교차하기로 옐로 세이크라운+도 처리합니다. 솔직히 먹물 맞고 공격력 강화된 자세로 싸워볼까 했는데, 남자라서 그런 치졸한 방법은 안 하기로. (그리고 후회)


블루 도깨비케트벨의 강 공격. 으아악 여드름 어택이다!!!


뒤이은 스킬 공격을 맞으니 정신이 혼미해집니다. 아니 무슨 잡몹이 마스터4 3인방보다 더 강한거지? 인간적으로 너무한 거 아닌가…. 아, 인간이 아니라 케틀벨이었지.


클리어하고 날개의 능력을 얻었습니다. 결국, 비행선은 못 타고 날개 능력으로 가네요. 척척 박사한테 복수하고 싶지만 불가능하겠지….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7분 34초
💪 활동 시간 : 29분 2초
🔥 총 소비 칼로리 : 130.51kcal
🏃‍♂‍ 총 주행 거리 : 0.47km


어제도 보트 자세하고 오늘도 하려고 하니까 진짜 죽을 맛이었네요. 오른쪽 무릎 상태가 또 별로라 다리 운동은 최소한으로 하고 링 애로와 앉아서 무릎 당기기 위주로 했습니다. 뭐가 되었든 힘들어….


오늘의 토막 지식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