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공략 - 페루비안 정글: 두 번째 지하 묘지

2020. 11. 10. 09:00
반응형

페루비안 정글 두 번째 지하 묘지 공략

페루비안 정글에 존재하는 2개의 지하 묘지 중 두 번째 지하 묘지의 공략입니다. 이번 지하 묘지에서는 추가로 기록 관리자의 지도를 얻을수 있으니 유물 수집을 목표로 하는 분이라면 꼭 클리어해야 하는 묘지이기도 합니다. 스킬을 주는 챌린지 무덤과 달리 지하 묘지에서는상점에서 구할 수 없는 특별한 의상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동영상 공략


페루비안 정글 - 기타 공략 링크

스토리

페루비안 정글 지역

챌린지 1

꽃 수확가

챌린지 2

헝클어진 깃털

챌린지 무덤 1

지하 세계의 문

챌린지 무덤 2

심판관의 시선

지하 묘지 1

가죽: 이브닝 스타의 망토

가방 및 지도

유물, 문서, 벽화 위치를 표시


입장 방법

시작 위치 : 비행기 잔해

베이스 캠프에서 비행기 잔해가 있는 물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물가 앞에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쭉 앞으로 달리면 언덕이 나오는데 위로올라가서 안의 동굴로 들어갑니다. 동굴 앞에는 생존 물품이 있으니 먹고 들어가세요.


두 번째 지하 묘지

동굴 안에 들어서서 문서를 습득하고 로프 화살을 이용해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이후 창살 함정이 튀어나와있는 틈새를 지나서 들어가면 지하묘지 내부에 본격적으로 들어서게 됩니다.


장치를 작동해서 왼쪽의 창살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바로 앞에 진창이 있으니 시간 단축하려면 점프. 계속해서 나아가면 밧줄 함정이나옵니다. 함정을 제거하고 창살 밑을 기어갑니다.


함정을 빠져나오면 바로 왼쪽에 방이 있습니다. 안에서 문서를 습득하고 다시 길을 따라 가면 벽화가 하나 있습니다. 벽화를 읽고 왼쪽의빛이 새어 들어오는 쪽으로 이동. 바닥이 꺼지며 아래로 미끄러집니다.


석관이 있고 열면 조각: 이브닝 스타의 부츠를 얻습니다.


나가는 법

석관 왼쪽의 틈새로 들어가서 길을 따라가면 로프 화살을 이용해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계속 올라가면 벽화가 있던 곳으로빠져나옵니다.


벽화를 지나치면 바닥이 무너지며 함정이 나옵니다. 뛰어넘어 피하고 계속 나아갑니다. 그러면 상호 작용 가능한 벽이 나오는데, 근처에숨겨진 방이 있다는 힌트를 줍니다.


오른쪽을 주시하면서 나아가다보면 들어갈만한 틈이 있는 벽이 나타납니다. 안에 들어가면 기록 관리자의 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숨겨진 방에서 빠져나와서 계속해서 나아가면 창살 문을 여는 장치가 있고, 열어서 묘지 바깥으로 빠져나옵니다.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