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공략 - 보조 임무: 울부짖는 동굴

2020. 11. 19. 09:00
반응형

쿠와크 야쿠 사이드 퀘스트 - 외래 침입종 공략

쿠와크 야쿠 지역에서 처음으로 만나는 보조 임무입니다. 보조 임무는 지역민들이 의뢰하는 퀘스트로, 클리어할 경우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와크 야쿠 지역의 <외래 침입종>은 저임금으로 주민들을 부려먹으며 조상들의 매장품을 캐내게 하고 있는 약탈자들을 퇴치하는 퀘스트입니다.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동영상 공략


쿠와크 야쿠 - 기타 공략 링크

스토리

쿠와크 야쿠 지역

지하 묘지 1

조각: 나인 스트라이드의 부츠

챌린지 1

밑바닥 인생

지하 묘지 2

조각: 우르쿠의 콘도르 목도리

챌린지 2

원유 폭발

챌린지 무덤

울부짖는 동굴

챌린지 3

신의 토템

가방 및 지도

유물, 문서, 벽화 위치를 표시


수주 방법

시작 위치 : 쿠와크 야쿠

베이스 캠프에서 일어나 붉은 칠이 된 철판교를 지나 민트색 건물이 나오는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꺾으면 보조 임무 이벤트가 일어납니다. 이미 이벤트를 보신 분들은 해당 건물 앞에 있는 남자에게 말을 걸면 됩니다.


보조 임무: 외래 침입종

빅터의 문제를 해결해준다며 퀘스트를 수주 받으면 바로 옆의 건물에 들어가 앉아 있는 남자에게 오마르에 대한 힌트를 얻습니다.


오마르는 없고 "인사부" 책임자는 마르코라고 합니다. 마르코는 애비의 주점에 있으니 다시 길을 되돌아가 주점으로 향합니다.


마르코는 다리를 다쳐 일을 할 수 없는 상황. 인사부 일을 시키는 대신 마르코의 아들에게 강제 노동을 시키고 있습니다. 못된 약탈자 무리들에게서 아들을 구해달라고 하네요.


퀘스트를 수주받은 건물을 지나 계속 왼쪽으로 달리면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서도 끝까지 가면 나무가 있는데, 아래의 틈으로 지나갑니다.


벽화를 보고 터널에 들어서면 진흙 위를 한 꼬마가 달려옵니다. 마르코의 아들이네요. 돌아가라고 하고 나아가는데 총소리가 들립니다.


나무 틈을 들어가면 남자 둘이 인부 한 명을 총으로 사살하는 장면을 목격합니다. 좋은 녀석들은 아니니 이 약탈자 무리를 처리해줍시다.


2명 중 한 명이 몸을 돌리면 바로 달려가서 시체를 보고 있는 녀석을 암살합니다.


방금 걸어간 적이 기계 조작하고 있는 적을 지나가면 기계 뒤의 남자도 암살합니다.


이후 드럼통 위에 놓여진 캔을 적 뒤로 던지고 왼쪽으로 돌아서 접근합니다. 바로 앞에서 멀리 있는 적은 화살로 헤드샷을 날려주고 남은 한 명은 바로 암살로 처형합니다.


사용한 캔을 주워서 계단 위로 이동. 수풀 앞쪽으로 캔을 던집니다.


남자가 캔 소리를 듣고 다가오면 뒤로 붙어서 벽에 은신한 뒤 암살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대기합니다.


멀리 있는 적이 왼쪽으로 이동하고 가까운 적이 라라 바로 앞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할 때 암살합니다. 단, 이렇게 암살하면 총부리를 겨누고 있는 적이 돌이킬 수 없는 짓을 하는 걸 막을 수 없으므로 막고 싶다면 총으로 갈겨서 처리해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암살했으면 화물 상자 뒤에 붙습니다. 상자 위의 캔을 폭발 캔으로 만들고, 멀리 있던 남자가 다른 적에게 붙으면 폭발 캔을 던집니다.


동시에 바로 앞의 적에게 달려가 암살하고, 충격에서 벗어나는 중인 적을 마무리합니다.


적 뒤쪽에 있던 철망문을 열어 안으로 들어가면 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길을 되돌아가 마르코에게 퀘스트를 완료했다고 보고합시다.


보고하면 할아버지가 사용하던 총을 가지고 있다며 용기와 감사의 상징으로 드리고 싶다고 합니다.

대화가 끝나고 보상으로 새로운 장비 '강가의 호크'를 받습니다.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