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분류

MSI B550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 충전 완료


MSI B550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 충전 완료

MSI B550 토마호크 구매 이벤트

MSI는 A/S 때문에 이런저런 말도 많고, 이번에 3080 그래픽카드도 방열판을 원가절감했다면서 욕도 먹고 가격도 용팔이짓했다면서 많이 욕을 먹었습니다. 그래도 한가지 분명한 건 대부분의 제품은 뛰어나게 잘 만든다는 것. B450m 때도 박격포 MAX의 성능은 보급형 라인에서 좋다고 했고, B550에서도 추천하는 중급 메인보드에는 토마호크와 게이밍엣지는 들어가니까요.

게다가 구매 후 이런저런 이벤트가 많아서 가성비를 노리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구매를 할 만 합니다. 이번 11월에는 총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증정 이벤트
2. 블랙프라이데이 스팀월렛 증정 이벤트
3. 사용기 작성 스팀월렛 증정 이벤트

이벤트 내용 참고는 여기서 하세요.

 

이미 발할라 증정 이벤트는 통과를 했고, 사용기 작성 이벤트는 좀 더 잘 적어달라고 빠꾸먹어서 커뮤니티에 다시 올렸습니다. 다시 결과를 기다려야하네요. 그러는 동안 블랙프라이데이 스팀월렛 코드가 도착했습니다.


MSI B550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 충전 완료

무려 25,000원입니다. 토마호크를 약 19만원에 구매했으니까 발할라의 중고나라 4.5만원 스팀월렛 2.5만원을 합치면 이미 7만원은 이득을 본 셈입니다. 게다가 사용기도 작성 완료되면 3만원 스팀월렛을 준다고 하니… 잘하면 10만원을 이득보니 10만원에 B550을 구매한 셈.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으신 분들은 빠르게 응모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3080이나 5600X의 성능이 뛰어나다는 소문이 돌면서 많은 유저들이 업그레이드를 시도하고 있어 컴퓨터 부품의 전반적인 수요가 폭증하고 있는 상황이라 지금 구매하면 가격적인 면에서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메인보드들도 유통사 측에서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위해 전량 회수해갔다고 하니 시장에 풀린 물건도 희귀하고, 풀린 것도 가격이 정말 장난아닙니다.

심지어 3080의 성능 향상으로 인해 구매수요가 많아졌는데, 3080의 소비 전력량이 많아 파워 서플라이의 수요도 덩달아 뛰어 현재 품절 상태라는 걸 보면 정말 구매도 타이밍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