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펑크 2077 스팀 미리 받기 가능 (12월 10일, 오전 9시 출시 예정)

사이버펑크 2077 스팀 미리 받기 가능

연기의 연기를 거듭하다 드디어 출시를 앞둔 사이버펑크 2077의 미리받기가 가능해졌습니다. 정식 출시일은 12월 10일로 지금으로부터 이틀을 남겨놓고 있는데, 스팀에선 현재 출시 전 미리받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4월 2일에 사전 예약으로 구매해서 8개월이 넘어서야 드디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겠네요.


현재 미리받기로 다운로드되는 게임 용량은 57.3GB입니다. 생각보다 착한 용량이긴 한데, GOG에서 다운받은 경우 63GB라고 하며, 콘솔 버전의 경우 102GB나 한다고 하니, 아마도 나머지는 데이원 패치를 통해 배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불법적으로 출시일 이전에 게임을 완전하게 즐기는 걸 방지하기 위함이지요. 게임을 조금이라도 빨리 즐기고 싶다면 미리받아놓고 데이원 패치를 추가로 받으면 됩니다.



공개된 시스템 요구 사양

게임 플레이 전 미리 사양은 맞추셨나요? 개발사인 CD PROJEKT 측에서 말하는 요구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능도 끝나고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에 새해가 겹쳐 컴퓨터 부품들의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으므로 자신의 컴퓨터 사양이 부족하다고 여기시는 분들은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