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카카오프렌즈 인형 무지(MUZI) 구매
얼마 전에 뉴스를 보니까 버거킹이 카카오프렌즈와 제휴를 맺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하더군요. 버거킹에서 3천원 이상을 사먹으면 카카오프렌즈 인형 6개를 각각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 물량이 떨어지면 행사도 끝나기 때문에, 지난 월요일에 부랴부랴 근처 버거킹으로 출동했습니다.
원래 염불보다 잿밥에 더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버거킹 햄버거는 삼천원짜리 단품으로 구매해서 냠냠하고, 제일 갖고 싶었던 인형인 무지를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전부 구매해도 상관은 없지만, 그럴만한 퀄리티라고는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제일 마음에 드는 인형 한 개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소비자는 냉정합니다!)
집에와서 열어본 무지는 이렇게 자그마한 박스 안에 들어 있습니다. 사진으로도 얼핏 느껴지시겠지만, 인형 자체의 쿼리티는 그렇게 뛰어나다고 보기 힘들기 때문에 한정판 인형을 업어온 것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원래 판매되고 있는 인형은 무지, 어피치, 제이쥐, 프로도, 네오, 튜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중에서 손을 모은 듯한 자세를 취하면서 눈을 초롱초롱 빛내고 있는 무지가 제일 끌렸기 때문에 구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퀄리티가 뛰어나다고는 볼 수 없지만, 하나 정도는 갖고 있어도 상관없을 듯 싶습니다. ^^
▲ 이 초롱초롱한 눈망울 공격… 크흑 버틸 수가 없다.
박스에서 꺼내봤습니다. 양끝이 휘어있는 입꼬리와 초롱초롱한 눈망을, 살짝 그러모은 듯한 손이 취.향.저.격
어때요. 이 눈망울… 버틸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