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화장품 추천 암버팜 솔트크림 리뷰

2015.08.09 12:15


   

여드름 피부에 맞는 화장품은 무엇일까?

   

고등학생 때까지는 좋았던 피부가 고3을 기점으로 급격하게 나빠지더니, 어느덧 여드름을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었었습니다. 고3에는 피부가 예민해서 화장품도 마음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대학생이 되서부터 스킨로션을 바르기 시작했는데요, 피부 관리를 한다고해도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은 큰 고민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스킨로션을 전전하다가 드디어 마음에 들어서 정착하게 된 것이 바로 이 솔트크림. 이 스킨로션을 바르고 난 뒤에는 여드름의 발생 빈도수가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바로 이 전에 사용했던 피지오겔도 막지 못했던 그 여드름을요!

   

   

꽃들에게 희망을, 암버팜

   

암버팜의 강점은 인공적인 색소 및 향은 물론 석유 추출 합성원료 등을 철저히 배제하고 자연의 원료만을 선별해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10년이라는 세월을 이러한 원료들을 조합하는데 쏟아부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민감성 피부인 저 또한 사용하는데 별 문제가 없네요.

   

   

   

   

왜 솔트크림 중에서도 암버팜인가?

   

예전에 피부 관련 책을 읽었을 때 피부보호막과 같은 약산성(pH6-7)을 띈 화장품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피부에 최적화되어있다고 할까요? 솔트크림이라고 하면 왠지 산성을 띄고 있을 것 같고, 강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암버팜의 솔트크림에 사용되는 '루이젠할 심층 염천수'는 일반 자연염과 다르게 약산성을 띠어 피부 친화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암버팜 솔트크림, 하일렌 워터

   

티몬 특가로 구매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었는데요, 일반적으로 이렇게 구매하려면 약 8만원이 들어갑니다. 하일렌 워터를 스킨처럼 사용한 뒤 솔트크림을 쓰면 됩니다. 하일렌 워터를 구매한 이렇게 공병이 하나 같이 오기 때문에 덜어서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림성 등은 어떤가요? 성능은?

   

사용해본 결과 발림성은 상당히 끈적한 느낌이었습니다. 바로 직전에 사용하던 피지오겔이 묽은 액체 느낌이었다면, 암버팜 솔트크림은 고형에 가까운 느낌이었네요. 그러나 더 이상 발림성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제품이 리뉴얼되어 사용성 등이 더 개선되었다고 하더군요.

   

   

금 번 솔트크림 리뉴얼은 1년 가까운 추가개발을 통해 이루어 졌으며

 

1. 다소 인공적이던 '하이드로제네이티드 폴리데센'을 천연의 '스쿠알란(squalane)'으로 교체하고

2. 일반 정제수 대신 은이온수(colloidal silver)를 사용하여

3. 효능 및 안정성은 물론

4. 솔트크림의 단점인 사용감 마저 개선하였으나

5.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여 고객 여러분께 보다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합니다.

6. 또한 새롭게 65ml 용량을 추가하여 고객님들의 선택의 폭 또한 넓혔습니다.

   

   

피부 상태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사용 시 각질 등이 잠시 올라올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묵은 각질 등이 밀려나오는 것으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각질이 올라오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확실한 것은 사용 후에 피부가 크게 개선되었다는 점입니다. 일단 더 이상 여드름이 안 올라온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사용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별 일 없는 이상 계속해서 쓸 것 같습니다. :)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 프로필 이미지
    2015.09.14 16:29 신고

    암버팜 솔트크림!!! 이거 유명하죠~~ 입소문만 들었는데 .. 건성에도 좋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2015.09.14 17:18 신고

      저도 약간 피부가 건성이라고 볼 수 있는데 상당히 효과 좋았습니다~
      그리고 트러블에도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여드름이 날것처럼 올라와서 그 부분에만 듬뿍 묻혀놓고 잤더니 아침에 일어나니까 줄어들어있네요~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