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트라이더 아버지의 신작 모바일 레이싱게임 드래그레이서 사전예약 실시



   

노리온소프트에서 개발하고 4:33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레이서가 13부터 사전 등록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RPG 위주로 획일화 된 느낌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 레이싱이라는 소재를 들고 새로이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카트라이더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정영석 대표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새롭습니다.

   

   

   


드리프트 걸즈처럼 타이밍에 맞춰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핸들을 돌려서 조작하는 만큼 실제로 레이싱 카를 운전하는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지막 이미지에서 보이는 아이템들을 보니, 왠지 모르겠지만 카트라이더가 떠오르네요.

   

물론 캐주얼 게임의 대표주자인 카트라이더와는 완전히 다르지만, 드래그레이서 또한 캐주얼 해 보이면서도 사실적인 이미지를 가진 차량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주얼 게임을 좋아하는 부류나 사실적인 게임을 좋아하는 부류 모두를 잡겠다는 뜻인 것 같네요.

   

   

   


13일부터 시작되어 출시 전까지 계속되는 사전 예약을 하시면 기본제공 차량은 물론 한정판 레이싱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한정카인지는 모르겠는데, 오른쪽의 차로는 별로 운전하고 싶진 않네요. 물론 왼쪽 차량이라면 생각해보겠습니다. 역시 레이싱카는 멋지고 봐야죠.

   

   

   


두 번째로 사전예약을 한 유저가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100판을 준다고 합니다. 1일 최대 100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는데, 최대한 많이 뿌리라는 것 같네요. 이벤트꾼들에 의한 활성화를 기대해봅니다.

   

   

   


마지막으로 드래그레이서에 관심이 없어도 혹할 분들이 생길만한 보너스입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영웅/블레이드/활/수호지의 보석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레이싱게임에 관심이 없더라도 위의 게임들을 즐긴다면 신청해볼만하군요!

   

   

   

   

- 드래그레이서 사전예약 이벤트 바로가기

- 드래그레이서 플레이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