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월정액 서비스 - 5,000원에 대작게임들을?

2016.02.13 12:14

오리진 액세스


오리진에서 월정액 서비스 시작!

오천원의 행복

스팀만큼은 아니지만 유명한 게임 배급 플랫폼인 오리진. EA의 탄탄한 게임들을 기반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데, 데드스페이스3와 같은 나름의 독점 게임들도 갖고 있어서 유명한 곳입니다.

예전에는 갑작스러운 무료배포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던 기억도 있네요. 이번에는 무료가 아니지만, 월 5천원에 게임들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진 액세스라는 서비스를 공개했습니다.

   

   

   

서비스하는 게임들이 궁금하다!

오리진 액세스를 통해 서비스되는 게임들을 The Vault라고 합니다. 현재는 총 15개의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네요. 데드스페이스3, 드래곤에이지, 배틀필드, 좀비vs식물, 피파 등 유명한 게임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리진 액세스 - 서비스 게임들

물론 게임들은 앞으로도 계속 추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The Vault에 포함되는게임들이 궁금하다면 여기 클릭

   

   

   

다른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오리진 액세스 - 다른 혜택들은?


EA에서 운영하는 것 답게, 최신 EA 게임을 먼저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체험판이 아니라 정식 버전으로 할 수 있다네요. 일정 기간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고, 나중에는 구매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세이브 데이터도 연동이 되어서 구매 후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 구매시 자동으로 10% 할인이 되며, 다른 할인에 중복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문제는 오리진의 할인률 자체가 높지가 않아서 그닥 메리트가 있는 것 같지는 않네요.

   

   

   

그래도 이게 어디야.

하나하나 단품으로 구매하려면 연쇄할인마인 스팀에서 구매하더라도 꽤나 돈이 들 텐데 월정액으로 플레이하면 한 달 동안이지만 5천원에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이 비싸서 복돌이가 되셨다는 분들, 이 정도면 이용할 만 하지 않나요?

   

   

▶ 오리진 액세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