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우주 친구 [해금 방법 및 팁]

우주 친구는 1.9.0 패치를 통해 배트 로버트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입니다. 일정 간격마다 모든 무기들을 두번 씩 사용하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독특한 능력을 지닌 우주 친구를 해금하는 방법과 기본적인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주 친구 해금 방법

우주 친구를 해금하기 위해선 스페이스 54에서 20분 이상 살아남아야 합니다. 스페이스 54에서 20분 이상 생존하는 건 강력하거나 무적인 캐릭터들을 이용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스페이스 54에서는 신규 유물인 용감한 이야기가 조건부로 등장합니다.

용감한 이야기 등장 조건

스페이스 54에서 18분 이상 생존

18분 이후부터 용감한 이야기가 등장하며, 스페이스 54의 기본 제한 시간은 20분이라서 20분 이내에 먹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또 다시 들어와야 하니 주의하세요.

뱀파이어 서바이벌 우주 친구 [해금 방법 및 팁] - 1

참고로 용감한 이야기는 무작위 레벨 업을 활성화할 수 있는 신규 유물입니다.

우주 친구 기본 능력치

뱀파이어 서바이벌 우주 친구 [해금 방법 및 팁] - 2

무기: phas3r
패시브: 이동 속도 +40%
특성: 쿨타임에 따라 가끔 모든 무기를 두 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우주 친구 플레이 방법

우주 친구는 특성으로 인해 모든 무기들의 쿨타임이 일정하게 통일됩니다. 이렇게 통일된 쿨타임은 쿨타임 능력치의 영향을 받으므로 쿨타임을 줄여주는 조합이 좋습니다.

따라서 가장 우선 순위인 것은 장신구: 빈 책 입니다. 쿨타임을 줄여주기 때문에 여기서부터 뻗어나가 무기 조합을 만들어보세요.

또한 오망성처럼 화면 전체의 즉사 공격을 가하는 경우는 2회 공격의 효과를 적용하기 어렵습니다. 무기 사용 후 오래 지속되는 방향으로 구성하거나 화면에서 여러번 튕기는 무기들로 조합을 짜 보시길 바랍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조합표 [진화/융합/변신/선물]

댓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