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게임을 숨겼다2 공략
탈출 게임인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의 후속작입니다.
엄마가 숨겨놓은 게임기를 찾아내는 것인데요, 어렵지 않고 병맛스런 진행이 인상깊은 게임입니다.
별다른 힌트는 주어지지 않지만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퍼즐들이 주어지기 때문에 문제를 풀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퍼즐을 잘못 맞춰서 게임 오버가 되더라도, 게임 오버의 상황이 희극적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일부러 실패하면서 지켜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DAY 1
첫째 날은 튜토리얼과 같은 개념입니다. 이것저것 신경쓰지말고 다 열어보세요.
게임기는 우측 화면 서랍장에 있습니다.
DAY 2
이제 엄마가 숨어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엄마가 화면에 나타나게 되면 게임이 오버되므로, 엄마를 피해서 찾아야 합니다. 옷장을 열어서
사다리를 꺼낸 뒤, 우측 화면으로 넘어가서 벽장을 열고 사다리를 끌어놓아 게임기를 획득합시다.
DAY 3
DAY 3에는 핫한 주제 중 하나인 VR 기기가 있습니다. VR 기기를 습득하여 우측 화면으로 넘어가서 엄마에게 씌워줍니다.
엄마가 VR 기기를 갖고 놀고 있을 때 방석을 들추고 게임기를 슬쩍 가져가면 클리어.
DAY 4
이번에는 할아버지가 등장합니다. 옷장을 열어서 망치를 가져간 뒤, 우측 화면으로 넘어가서 돼지 저금통을 깹니다. 저금통 안에 있는
동전을 습득하고 다시 할아버지에게로 이동.
동전을 끌어다 놓으면 할아버지 앞에서 최면을 겁니다. 할아버지가 최면에 걸려 잠들면 방석을 치우고 게임기를 가져갑시다.
DAY 5
옷장 안에 있는 것이 확실해 보이는데 축구 선수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우측 화면으로 넘어가면 축구공이 있는데 무시하고 청문의 커튼을
젖히면 파리가 붙어있습니다. 습득합시다.
선수들에게 이동해서 파리를 끌어다주면 놀라서 진형이 무너져버립니다. 이제 옷장으로 걸어가서 게임기를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