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게임을 숨겼다2
탈출 게임인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의 후속작입니다.
엄마가 숨겨놓은 게임기를 찾아내는 것인데요, 어렵지 않고 병맛스런 진행이 인상깊은 게임입니다.
별다른 힌트는 주어지지 않지만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퍼즐들이 주어지기 때문에 문제를 풀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퍼즐을 잘못 맞춰서
게임 오버가 되더라도, 게임 오버의 상황이 희극적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일부러 실패하면서 지켜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DAY 11
장롱에 게임기가 있어보이는데 범퍼카들이 지나다니고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넘어가면 물음표 박스가 보이네요. 엄마를 제외한 남은 2개의
상자를 열어줍시다.
바나나와 거북이를 얻었네요. 바나나를 차 한 가운데에 던지면 차들이 밟고 지들끼리 부딪히며 멈춥니다.
던져놨던 바나나를 다시 회수하고 장롱에 걸어가서 게임기를 얻으면 클리어!
DAY 12
냉장고와 접시가 있네요. 냉장고를 열어서 바나나 3개를 얻은 뒤 접시에 1개를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넘어가면 원숭이가 팔을
뻗으면서 바나나를 가져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가져갈 때 잽싸게 게임기를 챙기면 클리어!
DAY 13
옷장에는 엄마가 숨어있고 할아버지는 차를 마시고 계시는군요. 오른쪽으로 넘어가서 서랍을 열면 제이슨 가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할아버지에게 씌우면 재밌는 일이 일어날수도.
창문을 열고 기다립니다.
창문 바깥으로 UFO가 날아왔네요. 습득해준 다음 할아버지에게 UFO를 사용하면 두둥실 떠오릅니다. 밑의 방석을 치우고 게임기를 얻으면
클리어!
DAY 14
높은 곳에 게임기가 있습니다. 우측 화면으로 넘어가면 선수들이 골인 지점으로 달리고 있네요. 골인 지점을 클릭하면 1등 자리를
뺏어버립니다.
다시 왼쪽으로 올라가면 시상대에 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기를 획득하면 끝!
DAY 15
옷장과 소파가 있고 오른쪽에는 서랍이 있네요. 서랍을 열어서 플래시라이트를 챙겨줍니다.
스위치를 눌러 불을 끈 뒤 게임기를 찾아야 합니다. 게임기의 위치는 소파 오른쪽에 있네요. 찾았으면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