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스팀 여름 할인 이벤트 시작! 추천하는 게임은 무엇?
올해도 어김없이 연쇄할인마 스팀이 여름맞이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태평양 시간(PST)기준으로 6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7월 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시간 :
6월 23일 오전 2시~7월 6일 오전 2시
동시에 여름 세일 스티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인데요, 스팀에서 진행되는 각종 미션을 클리어하고 받을 수 있는 스티커와 이를 붙일 수 있는 스티커북이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스티커팩을 1개 받을 수 있고, 이 스티커팩에는 서로 다른 스티커 3개가 들어있습니다.
스티커북은 총 15개가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스티커북들을 가득 채우려면 부지런히 미션을 완수해야 합니다.
빈 스티커북에 스티커를 채워넣어보세요!
추천 할인 게임들! (높은 가격 순)
니어: 오토마타
더 위쳐 3
Grand Theft Auto V
히트맨 Season One
더트 랠리
마피아 3
다키스트 던전
Stardew Valley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
트랜지스터
이번에 할인되는 게임은 상점-특별 할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별 추천 이유
니어 오토마타는 몇 달 전 출시해서 캐릭터 디자인(특히 엉덩이)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게임이고 제 블로그에서도 간단하게 소개를 한 적이 있던 게임입니다. 인류가 기계 생명체에게 지구를 빼앗기고 달로 도피한 뒤, 지구를 탈환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부대를 투입한다는 이야기로, 플레이어는 2B, 9S 등의 캐릭터를 조작하게 됩니다.
더 위쳐3는 2015년을 대표하는 게임으로도 꼽혔던 작품입니다. 위쳐 게롤트의 모험을 그리는 게임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골든조이스틱 어워드, 더 게임 어워드, GDC 어워드 GOTY 등 3개 시상식을 석권한 게임이죠.
GTA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시리즈니 대부분 아실거라 생각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저도 GTA3는 열심히 해본 적이 있습니다만 아직 GTA5는 해보질 못했네요.
히트맨은 15년도에 영화로도 나왔던 게임입니다. 청부 살인업자를 주인공으로, 빡빡이 암살자하면 히트맨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시죠. 에피소드 단위로 게임을 판매한다고 욕을 먹긴 했는데, 이번에 판매하는 시즌1은 에피소드를 묶어서 파는 것이라 그럴 걱정은 없어 보입니다.
더트 랠리는 레이싱 매니아들을 위한 게임입니다. 자동차를 끌고 수많은 도로들을 달리면서 드라이빙의 재미와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지요.
마피아3는 GTA와 비슷한 게임이지만, 마피아로 유명한 영화 대부 시리즈가 그랬듯이 조직 간의 암투와 복수 등이 담겨있는 게임입니다.
다키스트 던전은 최근에 많이 떠오르고 있는 게임입니다. 어느 몰락한 영지를 부흥시키고자 파고든 지하 깊은 곳에서 발견된 깊고 어두운 던전. 수많은 영웅들을 데리고 그 던전을 탐사하러 떠난다는 이야기입니다.
스타듀 밸리는 액션, 모험 그런거 다 필요 없이! 나만의 농장에서 전원(田園)생활을 즐기는 게임입니다. 열심히 농사도 짓고, 낚시도 하고,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는 반지의 제왕의 세계관인 중간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아라곤으로 을 이용한 게임으로 불타는 눈깔(?)로 유명한 사우론도 등장하는 게임이지요. 오크에게 처자식을 잃은 인간 영웅이 죽어버린 엘프의 영혼과 함께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다양한 오크 대장들이 나오고 ‘네메시스 시스템’이라는 것을 통해 항상 색다른 느낌으로 전투를 할 수 있어서 많은 호평을 받은 게임입니다. 이번에 차기작인 섀도우 오브 워가 10월 중에 출시 예정으로 2편을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할인율이 80%나 되어 4,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죠.
트랜지스터는 배스천이라는 게임을 만든 제작사에서 출시한 게임입니다. 배스천에서 호평받았던 동화풍의 작화가 트랜지스터에도 적용되었고, 그에 어울리는 OST로 호평받은 게임입니다.
세일은 약 2주간 진행되기 때문에 그 동안 좋은 게임 많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