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척척 박사의 비행선을 기대했는데, 몬스터가 부숴 버렸다. 어쩔 수 없이 링과 나는 링의 능력인 ‘날개’를 갖고 있는 빛의 구슬을 되찾기 위해 몬스터 ‘블루 도깨비케트벨’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간신히 케트벨을 물리치고 날개를 얻게 되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성별 : 남성 |
목표1. 뱃살 제거하기 |
운동 부하 : 28 |
친구 코드 : 3590-4099-9218 |
오늘의 운동 계획
척척 박사의 손자 착착이의 퀘스트를 들어주고 설산 건너기. 준비 운동을 하고 나니 무릎이 아파서 무릎에 부담가는 운동은 배제하고 다른 운동으로 대체해서 하기로 함.
오늘의 운동
운동 계획에서 말한대로 무릎이 아파서 허벅지로 푸시와 사이드 스텝으로 교체했습니다. 오른쪽 무릎이 이상하게 상태가 안 좋은데 병원에 가서 물어봐도 멀쩡하다고 해서 그냥 살고 있습니다.
어제 느낌표가 떴던 착착이의 퀘스트를 수주합니다. 첫 스테이지의 몬스터들을 전부 쓰러뜨리는 거네요.
당연히 이 정도는 껌인데, 조이콘의 상태가 이상해서 허벅지 푸시와 사이드 스텝을 하는데 인식을 제대로 못하는 상황이…. BEST 나올 것이 GOOD 나오는 등 문제가 발생하니까 짜증도 제대로입니다. 닌텐도에 문의 넣었는데 3일이 지나도록 답변은 오지 않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자 착착이가 감탄합니다. 그래… 싸움에 재능이 없다는 건 네 할아버지만 봐도 알겠더구나…….
착착이 다음에 생긴 새로운 퀘스트인 배틀 짐. 스무디를 사용 안하는데 원래 자린고비라 스무디는 회복 스킬이 쿨타임인데 HP가 아슬아슬한 상황이 아니면 안 씁니다. 그래서 뭐다? 껌이라는 거죠.
허벅지 푸시와 사이드 스텝 인식을 잘 못해서 BEST율이 떨어집니다. 사이드 스텝은 오늘 처음 해보는 건데 말도 안 되는 걸로 GOOD 판정 받으니까 역시 짜증이. 몬스터가 많을 땐 보트 자세로 죽여줍니다. NICE BOAT.
배틀 짐까지 클리어하고 설산에 도전합니다. 처음으로 날개를 펴는데 날개가 나름 예뻐서 마음에 드네요. 그래도 비행선을 못 본 건 정말 아쉬워요.
스트레칭이 끝나고 뭔가 부족해서 엔드리스 광배근 한 번 합니다. A도 간신히 갔네요. 분발해야 할 듯!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49분 7초
? 활동 시간 : 25분 40초
? 총 소비 칼로리 : 128.75kcal
?♂ 총 주행 거리 : 1.24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