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피트 어드벤처 운동 일지 [45일차] - 드디어 드래고! 그런데…?

2020. 1. 11. 23:42
반응형

링피트 45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날개의 능력을 얻어 설산을 건넌 뒤 여러 몬스터와 스테이지를 겪고 마침내 드래고의 코 앞에 도착한 링과 나. 심기일전하여 드래고에게 육체의 대화를 나누러 가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

성별 : 남성
나이 : 30세
신장 : 175.4cm
체중 : 79.0 → 미측정

목표

1. 뱃살 제거하기
2. 단계적 체중 감량 (현재 목표 : 75kg)
3. 식단 조절하기

운동 부하 : 28

친구 코드 : 3590-4099-9218



오늘의 운동 계획

하체가 많이 괜찮아졌으므로, 지난 번에 많이 운동한 팔 운동은 최대한 배제하고 하체랑 복부 위주로 운동하기로 결정.


오늘의 운동

오늘은 운동하기 싫었던 나와 마음이 똑같았는지 미브리 씨도 운동 시작하니 허겁지겁 뛰어오네요.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지방 연소세트에서 허벅지 들기 콤보와 만세 스쿼트랑 자세가 어느 정도 중복되는 허벅지 들기와 와이드 스쿼트를 제거하고 만세 푸쉬와 회복 스킬 하나 넣어줬습니다. 근데 회복 스킬은 끝까지 쓸 일이 없더군요.


드디어 드래고를 만나기 위해서 들어서는데, 드래고는 없고 짐볼 퀸만 있습니다. 아차, 지난 스테이지에서 마스터4 3인방이었으면 짐볼 퀸이 나타날 걸 예상해야 했는데, 제 내공이 부족했네요. 그나저나 소개해주고 싶은 이가 있다고?


아니 무슨;; 이런 거 소개 안시켜줘도 되는데…. 모 웹사이트의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거대한 쌍방울 2개가 있습니다. 게다가 튜닝까지 완벽하네요.


항상 위세에 비해 별거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엔 적극적으로 공격에 나섭니다. 마스터4들의 특수 스킬들을 골고루 쓰네요. 레그 레이즈하다가 또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만세 푸시로 하나 남은 우리 방울이 형님도 터뜨려주는데… 도중에 조이콘이 지멋대로 진동하더니 연결이 또 끊겼습니다. 지난 월요일에 어떻게 하면 좋을지 메일 문의를 했는데 토요일이 된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웬만하면 다음 주 월요일에 보내서 금요일에 받고 싶습니다. 설 연휴끼면 또 골치아프니.


짐볼 퀸의 3연속 공격. 복부, 팔, 다리 공격마다 모션이 달라지는 게 은근히 귀엽습니다. 물론 내 공격을 맞을 때마다 호이호이 하는 소리 들으면 다시 열 받습니다. 짐볼 퀸이 눈빛으로 위압을 해서 다음 공격은 만세 스쿼트 밖에 없었네요. 만세 스쿼트를 끝내고 짐볼 퀸의 다시 특수 공격!


▲ 실화인가… 실화인가…? 실화인 것인가!?

와이드 스쿼트로 버티고 일어서는데 다리를 들 힘이 없어서 땅 짚고 일어서니까 토 쏠리는 느낌이….


그런데 일어나니까 러시 공격으로 러시 허벅지 들기입니다. 신나는 짐볼 퀸 줘패기~ 노인 공경 개나 줘버려~


▲ 후―련!


월드 13인 엘 드래고가 열렸습니다. 황금의 대륙 엘도라도에서 따온 것 같은데 드래고의 이상향인 스테이지 같네요. 그러나 지금은 갈 엄두가 안나니까 일단 월드 12의 퀘스트들을 클리어합니다.


유연성 업 세트도 해주고,


몬스터를 피해가지 않겠다고 했지만 퀘스트라면 어쩔 수 없죠. 그런데 몬스터 피하는 경험도 워낙 부족해서 몇번 리트라이 했네요.


끝나고 시간 애매해서 스무디 0개인거 만드는데 몬스터 안나오는 스무디 발견. 😮

마지막으로 착착이 찾아달라는 퀘스트를 클리어합니다.


착착이가 고맙다며 나중에 몬스터 토벌 로보를 만들면 제 이름을 붙이겠다고 합니다. 그러지마… 나도 약해지는 거 같아.

이것으로 오늘의 운동 끝!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7분 43초
💪 활동 시간 : 27분 40초
🔥 총 소비 칼로리 : 156.88kcal
🏃‍♂️ 총 주행 거리 : 1.24km


오늘의 토막 지식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