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46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드래고인 줄 알았던 스테이지 마지막 보스는 짐볼 퀸이었다. 짐볼 퀸을 물리치니 다음 월드에서 드래고가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 월드 13의 이름은 엘 드래고. 드래고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세상을 구현한 장소였다. 그 끝에 있는 드래고를 만나기 위해선 여러가지 난관들을 돌파해야 하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성별 : 남성 | 목표1. 뱃살 제거하기 |
운동 부하 : 28 | 친구 코드 : 3590-4099-9218 |
오늘의 운동 계획
팔, 복부, 다리 골고루 운동하기.
오늘의 운동
시작해서 월드 13으로 이동하려고 하니까 월드 12 컴플리트 메시지. 기분 좋게 엘 드래고에 도착하는데….
엥 나보고 지명 수배범이라고?
드래고가 치졸하게 지명 수배까지 걸었나봅니다. 생긴 건 헬창 드래곤인데 하는 짓 보면 치사한 게 은근히 많네요. 맨날 인정 못하고 도망치는 것도 그렇고.
한 남자가 통과시켜주는 대신 용과 1개를 달라고 합니다. 강제 퀘스트이므로 수락하고 운동 고고. 참고로 상점에서의 반응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 이름도 기억 안나는 소심한 놈. 맨날 구박받고 살길래 좀 불쌍했는데 이제야 이유를 알겠네요. 내가 얼마나 잘 해 줬는데…. 허니가 없으면 진작 인간 쓰레기 되었을 듯. 허니가 한 남자 인생을 구원했네요.
다 보스몹 표시가 되어있어서 일단 오른쪽으로 이동했는데 계단 엄청나게 많습니다. 우리 집에 올라가는 길 보는 느낌이네요. 정상이 보이지 않아.
정상에서는 미니 드래곤 석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석상 주제에 꽤나 강력하네요.
그리고 전판 짐볼 퀸도 눈이 빛나면서 디버프를 걸더니 이제부터는 이런 디버프가 자주 걸릴 듯 합니다.
두 번째로 왼쪽으로 향하니까 링의 한 마디. 어째 다른 곳에 들릴 때도 이런 소릴 할 거 같은 예감이….
삥땅벌레를 만났는데 맨날 왼쪽 다리만 올리게 하더니 이번에는 왼쪽, 오른쪽 두 번 나타났네요. 유지하면서 옆으로 안 숙여도 되는 거라 쉬울 줄 알았는데 계속 유지하는 것도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리고 나타난 미니 드래곤 석상과 머니 홉 2마리! 안타깝게도 돈2배 포션이 없어서 그냥 잡았네요. 흑흑.
스테이지 클리어하고 위의 상자를 여니까 용과를 갖다줍니다. 상자 뒤에는 물레 돌리기 상급이?! 물레 상급은 안 나와서 신경쓰였는데 시간도 애매한 참에 물레 돌리고 종료하기로 결정합니다.
첫 트라이 97점.
바로 두 번째에 S랭크 땁니다. 요령만 알면 물레도 어렵지 않죠. 여기서 스톱하면 되는데 갑자기 100점에 대한 욕심이 생겨서 계속 달립니다.
최고 점수 99점에서 멈췄네요. 100점은 나중에 천천히 따기로 하고 오늘 운동은 여기서 종료~.
대충 어떻게 물레 돌리는 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영상 첨부합니다.
물레 돌리기 할 때 요령은 얇은 부위를 더 얇게 만들어 준 뒤, 넓은 부위를 다듬어가면서 얇은 부위에 살을 채워가는 방식입니다. 그렇게 틀을 잡고 남는 시간동안 살살 다듬어주시면 되요. 안타깝게도 30초 녹화만 가능해서 풀영상이 없네요. 캡처 보드 주문했으니까 화요일 즈음에는 운동 일지 올릴 때 영상도 첨부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1시간 6초
? 활동 시간 : 35분 14초
? 총 소비 칼로리 : 215.47kcal
?♂ 총 주행 거리 : 0.47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