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피트 어드벤처 운동 일지 [51일차] - 안개 마을의 사라진 아이들

2020. 1. 17. 11:52

링피트 51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안개 마을로 들어선 링과 나. 스테이지에 돌입하기 전 링이 유령같은 게 나올 거 같다고 말하더니 진짜로 유령이 나타났다. 불길한 마음을 안고 안개로 뒤덮인 스테이지에 들어간 우리는 어둠의 오라에 휩싸여 더 강해진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

성별 : 남성
나이 : 30세
신장 : 175.4cm
체중 : 78.0 → 77.4kg

목표

1. 뱃살 제거하기
2. 단계적 체중 감량 (현재 목표 : 75kg)
3. 식단 조절하기

운동 부하 : 28

친구 코드 : 3590-4099-9218



오늘의 운동 계획

스트레칭 하면서 몸을 점검해보니 아직도 오른쪽 무릎이 살짝 아파서 하체 운동은 최대한 자제. 복부와 상체, 요가 스킬 위주로 운동하기로 함.


오늘의 운동

월드14로 넘어가려고 조작하는데 조이콘(R)의 진동이 자기 멋대로 울려대더니 갑자기 장착 해제가 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시작부터 짜증나게 했는데 다행히 운동 중에는 별 이상 없었네요. 휴….


먼저 안개 마을의 볼록한 배 개선 세트. 자세들이 다 힘든 것도 있지만 특히 포워드 푸시는 미브리 씨처럼 다리를 벌리면 사타구니와 허벅지가 만나는 부위, 고관절 안쪽(?)이 땡겨서 힘들었습니다.


그렇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도중 다시 길 잃은 유령을 발견합니다. 무언가 찾고 있는 유령을 쫓기로 하는 링과 나.


▲ 이렇게 화려하게 움직이면 걸릴 거 같은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니 안개 속에 가려져 있던 마을이 드러납니다. 마을로 진입하니 울고 있는 어머니, 마미 씨.


아이를 잃어 슬퍼하는 마미 씨와 이웃 아저씨. 아빠는 아이를 찾으러 갔나? 아무튼 아이들이 사라졌다는 사실에 놀라는 링. 하지만 보나마나 드래고가 한 짓이겠죠.


대화가 끝나고 길 잃은 유령이 다시 한 번 보이고 스테이지 2개가 열립니다. 오른쪽 스테이지로 가면 중간 보스가 나올 기분이지만 오래 걸릴 거 같으니까 위쪽에 도전.

클리어하고 마을에 가니 질주리나 씨가 여기까지 스텝 기도를 하면서 뛰어 왔네요. 저에게 퀘스트를 줍니다.


제 생각에 질주리나 씨가 다시 늙는 이유는 뛰는 것보다 꼼수를 많이 부려서 그런 거 같은데요… 점프해서 버티기, 탈것으로 버티기 등 대시만으로 클리어를 안하니까 뜀박질이 끝나면 다시 늙는 게 틀림없습니다.


스텝 기도를 끝마치고 제작 가능한 스무디 중에 소지하지 않은 스무디들을 만들어주고 종료!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3분 45초
💪 활동 시간 : 30분 46초
🔥 총 소비 칼로리 : 150.00kcal
🏃‍♂‍ 총 주행 거리 : 1.86km
⏲️ 몸무게 : 78.0 → 77.4kg


오늘의 토막 지식


오늘의 운동 영상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