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52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길 잃은 유령을 좇아 마을까지 들어선 링과 나. 마을 주민으로부터 안개 마을에서 아이들이 갑자기 사라졌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럼 우리가 봤던 유령이 혹시…? 불안한 마음을 안고 다시 길 잃은 유령의 뒤를 좇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성별 : 남성 | 목표1. 뱃살 제거하기 |
운동 부하 : 28 | 친구 코드 : 3590-4099-9218 |
오늘의 운동 계획
어제 배틀시 돈 2배 스무디를 얻었으니 머니 홉 무리들을 하나 물리치고 메인 스토리 진행 예정. 무릎은 괜찮아졌네요.
오늘의 운동
들어가니까 로봇이 주는 퀘스트가 있어서 받았네요. 설마 볼록한 배 개선 세트 퀘스트일까봐 무서워했는데 다행히 클라이밍 퀘스트라 간단하게 클리어. 앱도미널 마스터 상의를 받았는데 특정 스킬 공격력 +UP은 좀 치사한 거 같아서 안 입고 합니다.
그런데 글 쓰다보니 공격력이 약한 특정 스킬들 위주로 구성하면 괜찮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월드13으로 가서 스무디를 먹고 머니 홉을 잡아서 돈 2배로 받습니다. 3천원 획득! 머니 홉이 사라지니까 디스크 히트 상급이 나오네요.
디스크 히트 상급도 클리어한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몇번 실패하고 대충 감 잡아서 S랭크 클리어 합니다.
에엥?
클리어하니까 아니나 다를까 퀘스트가 나와서 다시 한 번 깨줍니다. 이제 대충 정리가 되었으니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러 출발.
길 잃은 유령을 좇아가자 유령이 부탁을 해옵니다. 여기에 모두가 나쁜 녀석들에게 붙잡혀 있다고 합니다. 100% 중간 보스 각이죠.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들어갑니다.
대충 과정 생략. 다크 도깨비스테퍼 무리를 만나서 열심히 혼내줍니다. 아, 너무 힘들다.
몬스터에게 붙잡혀 있던 유령들이 풀려납니다. 유령들의 정체는 역시나 마을에서 사라진 아이였네요. 그렇다면 유령들을 이렇게 만든 범인은…? 울고 있는 유령들에게 물어볼 수 없어서 일단 계속해서 스토리를 진행합니다.
서브 퀘스트가 생성되어서 가보니까… 볼록한 배 개선 세트네요. ㅠㅠ
아아, 내가 조지는 것인가 조짐을 당하는 것인가 ㅠㅠ
볼록한 배 개선 세트를 끝내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사라졌던 길 잃은 유령이 거기에 있네요.
길 잃은 유령은 아이들이 유령으로 변한 날 다른 곳에 있어서 몬스터에게 붙들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령이 그날의 전모를 말하는데….
역시 그 사람이…!
진짜 의심할 여지가 없네요 ㅋㅋ
그러게… 여기서 힘을 기르는 거 아니었나?
아무튼 시간이 약간 애매해서 마지막은 디스크 히트 한 번 하고 종료. 다행히 이번에는 한 번에 S랭크 땄네요.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4분 18초
? 활동 시간 : 30분 37초
? 총 소비 칼로리 : 123.67kcal
?♂ 총 주행 거리 : 0.62km
⏲️ 몸무게 : 77.4 → 78.3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