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53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길 잃은 유령의 부탁을 받고 몬스터를 퇴치하여 붙잡힌 영혼들을 해방시킨 링과 나. 유령들의 정체는 마을에서 사라진 아이들이었다! 길 잃은 유령에게 아이들이 유령으로 변하기 전날에 복근 체조 이벤트가 있었다고 한다. 식스팩트가 관련된 건 틀림 없는데… 그럼 드래고는 어디로 간 거지?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성별 : 남성 |
목표1. 뱃살 제거하기 |
운동 부하 : 28 |
친구 코드 : 3590-4099-9218 |
오늘의 운동 계획
레어 홉들을 경험치 스무디를 먹은 뒤에 잡을 생각이었으나 굳이 그러지 않아도 레벨이 높은 상황인 거 같아서 오늘 잡기로 결정. 레어 홉을 잡고 그들이 가리고 있던 스테이지도 클리어할 예정.
오늘의 운동
오늘도 링피트 시작하자마자 마을에서 자기 멋대로 진동이 울리더니 인식 불량. 하아~~
운동 계획에서 말한대로 오늘은 레어 홉들을 조금 처리하려고 합니다.
월드12로 가서 레어 홉들 사냥. (조용히 하세욧!) 그리고 바로 월드13으로 가서 레어 홉 사냥을 하는데 여기선 한 마리가 1턴 끝나자마자 도망갔네요.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레어 홉들이 사라지고 피트니스 짐이 열립니다. 여기는 ‘자세 개선 세트’네요.
허벅지 위로 발바닥을 붙인 채로 옆으로 숙이는 게 가능하단 말인가…? 전 가만히 서 있는 것도 힘들어 죽겠네요. 자세 개선 세트가 끝나고 퀘스트가 생겼는데 그건 내일 해야겠습니다.
스테이지 진도를 아예 안 빼는 것도 쉬어갈 겸 스테이지를 플레이합니다.
링콘 뒤 조이기, 스쿼트 등 많이 나오네요. 오늘은 무릎 상태가 괜찮아져서 스쿼트도 써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클리어해도 별 대사가 안 뜹니다. 아무래도 사건의 전모를 알려면 더 나아가야겠어요.
오픈 된 배틀 짐에 들어가서 몬스터들 퇴치. 라운드가 원래 5였던가요? 여기서부터 라운드가 4에서 5로 늘어난 거 같네요. 배틀 짐을 클리어하니까 아마 퀘스트가 생겼을텐데 이것도 내일 해야겠습니다. 시간이 애매하네요.
새로 얻은 스무디 레시피들을 만들어 줍니다. 안 마셔도 비상용으로 1개는 갖고 있어야죠.
그냥 끝내기 아쉬우니 마무리로 월드14의 레어 홉들 처치.
이번에는 레어 홉들이 도망 못 치게 연속행동 스무디를 먹고 잡았습니다. 이걸로 오늘 운동 끝.
경험치를 그럭저럭 많이 회수했네요. 당근이나 호박같은 재료가 어디서 나오는 지 알면 그것도 조금 파밍해둘텐데!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1분 3초
? 활동 시간 : 27분 57초
? 총 소비 칼로리 : 117.16kcal
?♂ 총 주행 거리 : 0.55km
⏲️ 몸무게 : 78.3 → 77.7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