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54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아이들을 유령으로 변신시킨 범인이 식스팩트라는 걸 알게 된 링과 나. 식스팩트에게 향하기 전에 준비 만전을 위해 월드에 퍼져있던 레어 홉들을 해치우고 경험치를 흡수한다. 한층 더 강해진 우리는 식스팩트에게로 향하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성별 : 남성 | 목표1. 뱃살 제거하기 |
운동 부하 : 28 | 친구 코드 : 3590-4099-9218 |
오늘의 운동 계획
오른쪽 무릎이 다시 또 말썽. 스쿼트류는 최대한 피하기로 했습니다. 왼쪽은 괜찮은데 맨날 오른쪽만 이러니 속상하네요. 식스팩트에게 향하기 전에 레어 홉들을 물리치고 나온 스테이지 퀘스트를 깨고 가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운동
어제 피트니스 짐을 클리어하고 생긴 퀘스트를 깨기 위해 다시 피트니스 짐에 들렀는데, 암 스핀하면서 링콘이 또 맛이가서 점수가 들쑥날쑥하네요. 돌리는 걸 계속 인식해야 100점을 받는데 인식을 했다가 순간적으로 끊기고 다른 지점에서 다시 인식이 되니까 제대로 안 돌린 걸로 되서 점수가 떨어집니다. 스트레스.
월드14의 레어 홉을 물리치고 생긴 패러슈트 초급을 클리어합니다. 안개 속을 내려가네요. 상급을 S랭크 클리어해서 당연히 초급도 그런 줄 알았는데 초급은 점수가 낮은 상태였네요. S랭크 클리어합니다.
이제 식스팩트를 향해 고고.
동전을 이단 점프로 먹는데 집중해서 아래에 있는 몬스터들을 못보고 넘어가버렸습니다. 뭔가 지나간 거 같아서 잠깐 멈칫했는데 돌아갈 수 없으니 이대로 클리어.
보스전에서는 식스팩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식스팩트를 향해 왜 아이들을 유령으로 만들었냐고 묻자,
어린아이가 불편하다고 대답하는 식스팩트.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어렸을 때 따돌림이라도 당한건가? 한국이라면 무당의 아들이라고 그럴 수 있겠지만 일본이면 무녀 아들이라고 왕따당하진 않을 거 같은데.
아니 식스팩트인데 왜 스쿼트로 나아가는지?? 오른쪽 무릎 신경쓰면서 나아갔네요. 짜증.
식스팩트라서 그런지 중간 보스보다 더 쉬운 느낌이긴 했는데 발장구 치기가 이렇게 힘겨웠던가… 하다가 죽는 줄 알았네요. 헉헉. 그리고 그를 물리치자 드디어 식스팩트가 아이들을 불편해하는 이유가 밝혀집니다.
앗, 아아….
이러면 ㅇㅈ이죠.
ㅠㅠ
뭔가 아이답지 않은 전문적인 대사.
그 모습에 심쿵했는지 식스팩트가 좋아하다가 다시 아저씨라는 말에 시무룩. 우리에게 화살을 돌리네요. 빨리 다음 월드로 ㅌㅌ.
정답은 A. 혀입니다.
월드15는 퀴즈 마을로 가니까 인사로 퀴즈 문제를 내는 이상한 마을이네요.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전에 일단 월드14를 클리어해서 생긴 퀘스트들을 좀 깨줍시다.
패러슈트를 깨주고 배틀 짐에서 몬스터들을 물리친 뒤 오늘 운동 종료.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5분 23초
? 활동 시간 : 30분 30초
? 총 소비 칼로리 : 134.17kcal
?♂ 총 주행 거리 : 0.69km
⏲️ 몸무게 : 77.7 → 77.6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