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55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식스팩트를 물리치고 그에게서 아이들을 유령으로 변신시킨 이유를 듣게 된 링과 나. 공감가는 이야기였지만, 그렇다고 해서 용서받을 행동은 아니었다. 그래도 아이들이 식스팩트를 싫어하지 않으니까 된건가? 안개 마을의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 마을로 넘어가자 퀴즈로 인사하는 이상한 마을이 나타났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성별 : 남성 | 목표1. 뱃살 제거하기 |
운동 부하 : 28 | 친구 코드 : 3590-4099-9218 |
오늘의 운동 계획
무릎 보호대를 아직 구매 안 해서 스쿼트는 최대한 자제. 어제 당근과 호박 파밍처를 알아내서 오늘은 재료 수급을 좀 하려고 합니다. (=유산소 위주) 당근과 호박이 플레이하면서 얻기는 힘드네요.
오늘의 운동
어제 당근하고 호박 얻는 법을 알게되서 먼저 머니 홉을 퇴치하기 위한 호박 수프(돈 2배)의 재료를 구하기 위해 월드7의 질주 다리를 달렸습니다. 재료 2배 스무디를 마시고 달리고나니 호박 주스 3개 만들 분량이 생겼네요.
머니 홉 4마리… 4천원… 완벽함!
그리고 머니 홉이 사라진 자리에 허벅지 라이더가 생겨서 뛰어줍니다.
개인적으로 허벅지 라이더를 싫어하는데, 조이콘 인식 불량이 나면 제일 크게 영향 받는 미니 게임 중 하나라서 그렇습니다. 안개 속에서 하니까 짜증이 2배가 되네요.
앗, 점프를 못 뜀… ㅠㅠ
클리어하니까 로봇이 퀘스트를 주네요. 득점 코인 전부 획득.
여러 번 꼬라박고 이번엔 성공. 진심 화나는게 진동 울리는 거 보면 이게 지금 맛이 간 상태인지 아닌지 알 수가 있어요. 정확한 타이밍에 허벅지에서 힘을 빼도 블루투스 연결이 이상한 상태면 힘 준 상태로 인식되어 있어서 더 오래 납니다. 그러면? 폭탄에 부딪히거나 코인 놓치는거죠.
아무튼 이걸 깨고나니까 아이가 머니 홉 발견하는 퀘스트를 줘서 머니 홉 잡으러 갑니다. 그건 좋네요.
이건가?
어림도 없지.
그럼 이건가?
보이루! 나도 노란색이라고.
골인 지점에 도착할 때 쯤에 설마 아이가 착각했거나 그런 퀘스트는 아니겠지 하면서 불길한 생각이 드는데 다행히 머니 홉 2마리가 나왔네요. 그런데 이미 4마리를 본 나는 만족할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
머니 홉 퀘스트를 깨니까 이번엔 레어 홉 퀘스트를 줘서 당근 파밍을 하러 가기로 합니다.
월드5 삥땅 고개.
…여기서 파밍하라고 알려준 사람 누구죠? -_-
열 받아서 끄려다가 시간 애매해서 코인 런 상급.
달린 김에 조금 더 달리자 하면서 몬스터 피하고 호박과 두유 수급만을 위해 월드7 질주 다리를 뜁니다. 재료 2배 먹고 뛰니까 두유 12개, 호박 4개가 나왔네요. 참고하세요.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6분 53초
? 활동 시간 : 28분 46초
? 총 소비 칼로리 : 182.03kcal
?♂ 총 주행 거리 : 4.23km
⏲️ 몸무게 : 77.6 → 77.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