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62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레그리나의 뒤를 쫓은 링과 나. 그러나 레그리나의 부하들이 길을 막고, 부하들을 모두 해치운 뒤에 도착한 곳에는 레그리나에게 당해 의욕, 끈기, 정열의 구슬을 뺏긴 슬렌더 씨가 있었다. 트레이닝에 대한 모든 의욕을 상실해버린 슬렌더 씨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숨겨놓은 구슬을 찾으러 떠난 우리는 의욕의 구슬을 되찾게 된다. 나머지 두 개의 구슬 역시 되찾기 위해 스테이지를 하나하나 클리어 해나가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성별 : 남성 |
목표1. 뱃살 제거하기 |
운동 부하 : 28 |
친구 코드 : 3590-4099-9218 |
오늘의 운동 계획
챌린지 퀘스트를 수행하고 이후로는 스토리 진행에 맞춰서 운동할 예정.
오늘의 운동
시작하니까 역시나 마을에 퀘스트가 하나 도착해있네요. 만세 GET 초급 퀘스트. 가뿐하게 클리어합니다. 박스 브레이크 상급 퀘스트는 안 나왔네요. 내일 나오려나 봅니다.
스킬 포인트로 만세 푸시Ⅲ을 획득합니다.
그다음에 레그 레일. 딱 봐도 하체를 조질 거 같은… 불길한 맵입니다.
나 죽어욧.
운동 끝나서 힘들어 죽겠는데 맥박 143회. 적당한 운동이라니, 말이 되냐고요~.
새로 열린 코인 런 상급. 맵이 노을진 배경으로 바꼈지만 어려울 거 하나 없죠. 가뿐히 클리어. 근데 이놈은 자꾸 내려서 조였는데 링콘을 아래로 내리라고 하네요.
코인 런 상급을 클리어하니까 의욕 구슬을 받습니다. 어디, 슬렌더 씨의 상태를 볼까요?
의욕이 생긴 거 같지만 아직도 문제가?
ㅇ앗. 오늘도 가슴을 콕콕 찌르는 링의 한마디. 비가 올 때면 오늘은 비가 오니까… 어제 헬스장 갔으니까 오늘 하루는 쉬어도 되겠지… 싶은 자기 좋을대로 해석하던 내 모습이 떠오르네요. 그래도 링피트하면 집이라서 그런 변명은 못 대요.
그담 하반신 강화 세트. 링피트 초기에 하반신 강화 세트하다가 마운틴 클라이머에서 죽음을 느꼈었죠.
이번에도 힘들어 죽겠는데, 판정까지 이상하니까 의욕 구슬 빼앗겨 버림….
그래도 평균점 98점으로 클리어했네요. 하반신 강화 세트 너무 힘들어요.
끈기 구슬까지 받고 세 가지 구슬을 모두 받은 우리. 이제 슬렌더 씨의 상태를 확인해 볼까요?
회로가 합선?
?! 알고보니 사이보그였던 슬렌더.
존버하던 레그리나도 나타나 경악을 하는데. 아니 근데 아줌마가 세 가지 구슬 빼냈잖아요… 왜 몰라?
진실만을 말하는 로보다.
어이, 「슬렌더」는 「사이보그」라고. (쑻)
납득하지 못하는 레그리나에게 ‘사람’이라는 말을 안 해서 슬렌더 씨가 강철처럼 탄탄한 힙이라고 말했다는 로보다. 융통성이 없는 모습에 레그리나가 한숨을 내쉽니다.
슬렌더에게 비결을 묻지만 헛소리가 시작될 거 같자 단호하게 끊어버리네요. 개인적으론 관심있는데.
어쨌든 울분에 찬 레그리나가 드래고의 숙련된 다리로 혼날 거라고 경고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이전 월드처럼 이번엔 드래고의 색깔이 파란색으로 바뀌겠네요.
새로 생긴 퀘스트를 받습니다.
하반신 강화 세트의 영향으로 진짜… 죽을 맛…. 뛰는 것도 힘들어서 조깅 반 대시 반이었던 거 같네요.
다음은 인내 협곡입니다.
아 진짜, 조이콘이 갑자기 자기 멋대로 진동이 우우웅, 애애앵, 이이이이잉 하다가 연결이 끊겨버리네요. 너무 짜증나서 이번에 조이콘 새로 구매했습니다. 원래 기존 조이콘 A/S 보내서 해결해볼 생각이었는데, 그러면 그 동안 링피트를 못하니까 구매를 먼저 할 수 밖에 없네요. 기존 조이콘은 A/S 보내고 결과 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링피트하려고 스위치 구매했는데 도대체 이게 뭔 일인지….
맥박은 좀 낮아져서 148회. 그래도 높은 편이고 여전히 전 힘들어 죽겠습니다.
오늘 운동은 이걸로 끝.
스쿼트 2000회, 마운틴 클라이머 1000회 달성했네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언제 이렇게 많이 했지?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2분 20초
? 활동 시간 : 28분 34초
? 총 소비 칼로리 : 187.11kcal
?♂ 총 주행 거리 : 1.80km
⏲️ 몸무게 : 77.0 → 76.9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