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피트 어드벤처 운동 일지 [65일차] - 폭주 로보의 미니 게임 천국

2020. 1. 31. 14:37

링피트 65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드래고가 뿜어낸 어둠의 오라의 영향으로 갑자기 세상이 어두워지는데… 동물들마저 몬스터로 변이하고 만다. 사슴이 변이한 다크 블루 디어를 처리하고 마을에 가자 거짓말쟁이 소년이 동물이 괴물로 변한다는 걸 증명해보이겠다며 바깥으로 뛰쳐 나간다. 소년의 뒤를 좇아 나서지만 소년은 링과 내가 따라가는 걸 알고 오히려 우리의 뒤를 밟고 있었는데…. 게다가 마을의 소중한 사람을 지켜야 한다며 제자로 삼아달라고 한다!?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

성별 : 남성
나이 : 30세
신장 : 175.4cm
체중 : 76.5 → 77.5kg

목표

1. 뱃살 제거하기
2. 단계적 체중 감량 (현재 목표 : 75kg)
3. 식단 조절하기

운동 부하 : 28

친구 코드 : 3590-4099-9218



오늘의 운동 계획

어제 고민하다가 미뤄뒀던 스테미나 업 세트를 클리어하고 해금된 스테이지들을 클리어할 예정입니다. 월요일에 기존 조이콘을 A/S 보낼 예정이기 때문에 그 전까지 바꾼 조이콘을 사용해보면서 기존에 동작할 때 이상했던 운동들 위주로 비교해볼 계획이에요.


오늘의 운동

흑흑. 그렇게 피하고 싶었던 스태미나 업 세트. 마운틴 클라이머가 끝나니까 이미 기진맥진한 상태지만 그래도 힘내서 남은 운동 끝냅니다.


스테이지들이 새롭게 열렸습니다. 일단 우측 길로 가볼게요.


보물 상자를 열고 뒤에 숨겨졌던 건 두더지 잡기 상급!

두더지 잡기 상급도 조이콘 연결이 가장 잘 끊기던 것 중 하나였는데, 중간에 렉처럼 툭툭 끊기거나 진동이 자기멋대로 울리고 원하는대로 잘 안 움직이는 등 해서 지난 번에 랭크 S를 따는데 몹시 고민했거든요. 그래도 이번엔 한 번에 13100점을 얻었네요. 이미 S랭크 따뒀던 거기 때문에 계속 도전하기보단 일단 다른 스테이지 클리어하러 갑니다.


옆의 오솔길을 갔더니 띠용? 폭주 로보가 나오네요. 크레이지 로보에 이어 폭주 로보라니. 별다른 대사가 없는 건 아쉬웠습니다. 공격할 때 모션이 디스크를 던지는 모션이라 뭔가 허술해보이는 느낌이 로보 그 자체라서 귀여웠어요.


그 다음은 배틀 짐. 이번에도 스킬 구성은 여기저기 잘 꼬였던 자세들 위주로 했습니다. 트라이셉스 킥백을 하는데 끊김이 없어서 그런지 good이 안 뜨더군요. 되게 행복.


그리고 클라이밍 상급! 처음 들러보는 클라이밍 상급인데요.


15분 정도 하니까 팔이 빠질 거 같은데… 점점 어떻게 해야할 지 감이 와서 재밌었습니다. 마지막에 와서는 퍼펙트가 되든 안되든 여기까지만 해야겠다… 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퍼펙트 클리어했습니다.


오랜만에 칭호 바꾸고 오늘 운동 끝.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5분 15초
💪 활동 시간 : 30분 39초
🔥 총 소비 칼로리 : 150.15kcal
🏃‍♂‍ 총 주행 거리 : 1.23km
⏲️ 몸무게 : 76.5 → 77.5kg


오늘의 토막 지식


오늘의 운동 영상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