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66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어둠의 오라에 폭주해버린 로보. 상급 난이도의 클라이머와 두더지 잡기를 클리어하고 배틀 짐의 몬스터와 겨루기도 한 링과 나. 미니 게임들을 클리어하고 드래고에게 향하는 일만 남았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성별 : 남성 | 목표1. 뱃살 제거하기 |
운동 부하 : 28 | 친구 코드 : 3590-4099-9218 |
오늘의 운동 계획
어제 본의 아니게 대여 자전거를 오랫동안 타서 하체가 너무 힘듦. 웬만하면 상체 위주로 하고 싶은데… 오늘은 드래고까지 갈 수 있으면 갈 예정이라 몬스터에게 가장 많이 피해주는 기술 위주로 운동할 예정.
오늘의 운동
시작하고 워프 안에 있는 마지막 오솔길 스테이지.
풍차 볼 때마다 풍차만 엄청나게 나오던 스테이지의 악몽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오늘 처음 알았는데, 머신타고 이동할 때 그 옆에 배너로 무슨 자세인지 나오네요. 앞으론 마음의 준비를 할 시간이 생기겠습니다.
오늘 처음 본 폭주 로보 2탄, 폭주바이크 로보. 공격도 바이크스럽게 하네요.
그리고 호라이가 지키고 싶어했던 사람… 그녀의 정체는 허니였습니다. 허니를 만난 호라이는 몬스터가 나온다며 위험하다고 스테이지 안으로 가지 말라고 하는데, 허니는 또 거짓말하는 거냐면서 웃으며 들어갑니다.
거짓말만 하니까 안 믿어준다는 링을 향해 변명하는 호라이.
엥? 여기서 떡밥이 나온다고?
또 처음 보는 몬스터네요. 다크그린 프라밍고. 생긴게 쿵푸 팬더2의 보스를 떠올리네요. 물론 공격력은 형편없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오니 허니가 들어가려다가 이상해서 안 들어갔다고 합니다.
호라이에 대해 이야기해주는 허니. 그에겐 무슨 사정이? 일단 드래고 앞까지 오니까 타운에 퀘스트가 생겨서 클리어하러 갑니다.
총 3개의 퀘스트. 가뿐하게 클리어를 합니다.
마지막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얻은 신발 스톰 댄서. 이름이 멋있네요. 어둠의 흑염룡을 자극하는 네이밍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보스 스테이지.
신체를 단련하는게 기본! 기본조차 안 되어있으면서 요행을 바라다니!
드래고를 향해 나아갑니다. 하체 위주라서 그런지 스쿼트로만 이동하네요. 힘듭니다….
마침내 보스를 만나자 하체 운동을 하고 있는 드래고.
설명충 링….
드래고는 오늘도 자신감에 넘쳐서 덤빕니다.
ㅋㅋㅋ
아!! 요가매터 이 나쁜 놈들!!
운좋게 러시 공격 떠서 허벅지 들기를 하니까,
바로 스킬 공격으로 보답하는 드래고.
아아… 죽을 거 같아. 만세 스쿼트나 레그레이즈 버티기 할 때 진짜 무념무상으로 뇌를 비우려고 노력합니다. 넘 고통스러워. 물론 자세는 안 흐트러지게 유지하면서.
어쨌든 결국 드래고와의 전투에서 승리를 거둡니다.
나오니까 변명하는 호라이.
모두에게 사과한다고 하는데 다행히 대인배 아저씨들은 호라이를 용서해줍니다. 일부러 그런 것도 아니니까 어쩔 수 없죠. 어쨌든 훈훈한 분위기로 월드 17 종료. 내일은 서브 퀘스트들을 깨봐야겠네요.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4분 47초
? 활동 시간 : 28분 18초
? 총 소비 칼로리 : 177.27kcal
?♂ 총 주행 거리 : 1.78km
⏲️ 몸무게 : 77.5 → 76.9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