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핸드크림 추천, 카밀 핸드크림 맨
이번에 핸드크림을 하나 샀습니다. 겨울철이 되니까 손에 조금 더 신경을 쓰게 되네요. 원래는 바르지 않고 다녔는데, 손 갈라짐으로 많은 고생을 했다보니까 사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핸드크림은 ‘카밀 핸드크림 맨’입니다. 남자들을 위한 핸드크림이라고 보시면 되요. 위의 이미지 중 왼쪽이 맨이고, 오른쪽은 같이 딸려온 핸드크림입니다.
카밀 핸드크림이란?
겟 잇 뷰티 옴므라는 프로그램을 알고 계시나요? 여성들을 위해 나온 뷰티 프로그램이 겟잇뷰티인데, 남자들을 위해서 ‘겟 잇 뷰티 옴므’라는 프로그램을 4화에 걸쳐서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카밀 핸드크림을 추천해줬는데요, 아무래도 TV에서 추천해준 것이다보니 쉽게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카밀이라는 브랜드는 독일 브랜드로 승무원들이 이 핸드크림을 많이 사용해서 승무원 핸드크림이라는 말로도 유명하죠.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는 핸드크림 브랜드라고도 합니다.
개봉부터 사용까지~
처음에 핸드크림을 보시면 이렇게 라벨이 붙어있는데, 부연 설명은 없었지만 아마 이걸 뜯으면 반품이 안된다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혹은 새 제품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것일 수도 있겠고요.
핸드크림의 색깔은 회색으로 남성용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무난한 색깔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어쨌든 이렇게 된 라벨을 뜯은 뒤 손등에 발라보겠습니다.
솔직히 이런 것은 아무 의미없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블로그에도 많이 올라오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뭐 발리는 느낌은 다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아요. 한가지 특징은 끈적이지 않고 흡수력이 좋다는 것이네요. 그리고 향기가 시원하고 바른 곳부터 시원함이 퍼지는 느낌이 좋아요.
장점
뛰어난 흡수력과 보습력
발리는 감촉이 우수함
시원하면서도 은은하게 남아있는 향기
단점
용기가 크기 때문에 휴대가 힘듬
입구에 잔여물이 남기 쉽게 만들어짐
카밀 핸드크림 맨 (Kamill Handcream MEN)
용량 : 100ml
사용 기간 : 개봉전 3년, 개봉후 12개월
원산지 : 독일
온라인 구입처
바디 콜렉션(http://www.bodycollection.co.kr)
오프라인 구입처
올리브영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