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피트 어드벤처 운동 일지 [90일차] - 짐볼 퀸의 전신 강화 훈련

2020. 2. 25. 10:52

링피트 90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레그리나의 뒤편에 있던 건 식스팩트였다. 링과 나는 그에게서 복부 강화 훈련을 받는다. 훈련을 마치고 그를 지나치자 나오는 건 다양한 미니 게임들. 오랜만에 미니 게임들로 마음을 안정시킨 우리는 이번에는 스트롱 암의 뒤편으로 이동하는데….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

성별 : 남성
나이 : 30세
신장 : 175.4cm
체중 : 75.0 → 74.8kg

목표

1. 뱃살 제거하기
2. 단계적 체중 감량 (2차 목표 : 72kg)
3. 식단 조절하기

운동 부하 : 28

친구 코드 : 3590-4099-9218



오늘의 운동 계획

마스터4의 3인방이 나왔으니까 스트롱 암의 뒤에는 짐볼 퀸이 기다리고 있겠죠. 오늘은 미니 게임 퀘스트로 몸을 푼 뒤에 요가 운동을 하고 시간이 남으면 스테이지를 더 진행하고 운동 종료할 예정입니다.


오늘의 운동

밸런스 워크 퀘스트를 수주받아서 클리어. 그리고 짐볼 퀸한테 가야하는데, 왠지 좀 미흡해보여서 챌린지 퀘스트를 하나 더 받습니다.


클라이밍 퀘스트를 받아서 클리어. 이제 몸이 좀 풀린 거 같으니 짐볼 퀸한테 가 볼까요?


짐볼 퀸을 놀래켰다가 화난 짐볼 퀸이 아~주 효과적인 스킬들로 엄선했다고 합니다.


그래봐야 요가 스킬이 거기서 거기인지라 엄청나게 힘든 건 없네요. 보트 자세도 할 만 합니다.


손쉽게 클리어.


아하. 요즘 몸이 찌뿌둥했는데, 내일은 가볍게 느껴지면 좋겠네요.


짐볼 퀸의 약점은 슈퍼 키즈. 어린 아이들을 돌보는 그녀에게 언제 자신이 죽을 지도 모른다는 불안한 마음을 드래고가 파고 든 것. 근데 죽은 자의 세계도 정복할 정도면….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중간 보스로 케틀베로스가 나옵니다. 마지막 보스가 아니었네요? 그럼 제일 끝엔 뭐가 있을 지 궁금합니다.


스테이지 도중 나타난 까마귀들.


웨어 효과로 가볍게 무시. 춤추면서 맞아줬습니다. ㅎㅎ


요즘은 열심히 뛰어도 맥박이 그렇게 안 오르네요. 다음 스테이지인 케틀베로스는 내일 하기로 하고, 시간이 좀 남아서 퀘스트나 깨기로 결정.


지방 연소 세트 퀘스트입니다.


마운틴 클라이머. 현재 블루투스라 박자 맞추는 것도 어려운데 하다가 점수 낮게 뜨면 의욕 꺾임. 마음도 꺾임….

아무튼 지방 연소 세트를 하고도 시간이 남았네요. 중간 보스랑 보스가 연결되어 있으니 경험치 스무디나 만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월드5 질주 통로, 월드 18 한파 감시탑에서 당근과 양파를 얻어서 조합.


굳이 이 스테이지들을 이용하는 건, 당근과 함께 재료 2배 스무디인 참깨 스무디도 나오기 때문이죠. 참깨 스무디는 바나나와 참깨가 들어가는데, 바나나는 스무디 1개당 1개만 들어가서 재료 부담이 덜 합니다. 부족하면 나중에 파밍하면 되고요~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7분 10초
💪 활동 시간 : 30분 38초
🔥 총 소비 칼로리 : 190.75kcal
🏃‍♂‍ 총 주행 거리 : 2.40km
⏲️ 몸무게 : 75.0 → 74.8kg


오늘의 토막 지식


오늘의 운동 영상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