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무료 게임 헬테이커 공략 - 숨겨진 퍼즐, 히든 엔딩 포함

2020. 5. 26. 15:02

헬테이커 간단 소개

스팀에 무료 배포되어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입니다. 에필로그까지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짧은 볼륨으로 아무리 막히더라도 1시간 정도면 충분히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헬테이커 스토리

어느날 주인공은 원대한 꿈을 갖고 일어난다. 여악마들이 가득 찬 하렘을 만들겠다는 꿈이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선 많은 고난이 있을 거란 걸 알지만 여악마들을 얻으려면 그만한 대가를 치를 수밖에 없다며 지옥으로 떠납니다.


요약하면, 여악마로 구성된 하렘을 차리기 위해 떠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간단하면서 명쾌한 게임 스토리와 호쾌한 플레이, 예쁘게 그려낸 여악마들로 인기를 끌고 있죠.


개발자부터가 예쁜 여자 악마들이 정장을 입은 모습을 보고 싶어서 만들었다고 했으니…. 은발적안에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악마들이 정장을 입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헬테이커 한글 패치 다운로드

인기에 힘입어 금방 한글 패치가 나왔습니다. 사실 볼륨이 작고, 대사도 거의 없으니 마음만 먹으면 순식간이긴 하죠.

다운로드 링크

압축 해제하여 게임 설치 폴더에서 local 폴더를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local_kor을 local)로 바꿔주세요.




헬테이커 공략

기본 구성은 일정 턴 수 안에 여악마들에게 도달하는 겁니다. 바위를 옮기고, 악마를 처리하고, 가시 함정들을 피하면서 도달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업로드합니다.



숨겨진 퍼즐 공략

스테이지 4,5,6에는 문자가 새겨진 바위가 나타납니다. 이 바위를 옆으로 밀면 해당 자리에 고대의 비문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걸 모두 모으면 에필로그에서 히든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동영상으로 올립니다. 어떻게 움직이는지 살펴보시고 따라하세요!




엔딩 보기

일반 엔딩

마지막 에필로그에서 문을 열고 경찰을 만나면 일반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히든 엔딩

고대의 비문 3개를 모두 모은 뒤, 에필로그에서 마법진 위에서 ESC를 눌러 하단에 나온 커맨드대로 방향키를 입력하면 히든 엔딩으로 향하는 포탈을 열 수 있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 프로필 이미지
    오초당
    2020.06.14 18:13

    저지먼트는 못해먹겠다...휴우...근데 개빠르시네여

    • 프로필 이미지
      2020.06.14 19:05 신고

      한박자씩 쉬어간다는 느낌으로 차근차근하시면 됩니다^^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