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 가라앉은 보물 공략
세노테 지역의 첫 번째 챌린지입니다. 물 속에 가라앉은 보물 상자 5개를 여는 챌린지인데, 가방과 지도를 습득하더라도 보물 상자의 위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쉽게 얻기 위해선 스킬 중 '생존 본능에 챌린지 목표 표시'를 익혀서 생존 본능을 활용하며 찾으면 편합니다. 이 공략을 보고 찾아가셔도 되고요!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동영상 공략
세노테 - 기타 공략 링크
가라앉은 보물 공략
시작 위치
세노테 비스타 베이스캠프
베이스캠프에서 일어나면 뒤쪽 터널을 빠져나와 물 속으로 다이빙해야 합니다. 이후에는 차례로 찾으러 다니면 되고, 생존 본능에 챌린지 목표가 표시되는 스킬을 배웠으면 찾기 편할 겁니다.
첫 번째 보물 상자
잠수하면 왼쪽에 물 가운데 떠 있는 바위로 접근해서 바위 앞에서 잠수합니다. 그러면 보물 상자가 보일텐데 열어주세요.
두 번째 보물 상자
물 위로 나와서 중앙 유적 입구 기준으로 왼쪽에 있는 기둥으로 이동. 기둥 바로 뒤를 보면 보물 상자가 보입니다. 물이 투명해서 잘 보이네요.
세 번째 보물 상자
몸을 돌려 맞은편 구석으로 갑니다. 입구 기준으로는 오른쪽이 되겠네요. 가다보면 보물 상자가 눈에 띌텐데 바로 습득하시면 됩니다.
네 번째 보물 상자
몸을 돌려 기둥 사이로 들어가면 수중에 사각형의 보물 상자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잘 모르겠으면 기둥을 지나서 물 속 바위 중 오른쪽으로 돌출된 지점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섯 번째 보물 상자
네 번째 보물 상자를 먹고 바로 옆으로 깊숙이 들어가면 유물이 있는데, 유물 부근을 잘 살펴보면 보물 상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