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명 수배범: 망한 브라커스 위치
거미에게서 고스트 파편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주간 현상금 퀘스트 중 하나인 지명 수배범: 망한 브라커스입니다. 거미에게서 주에 1번만 받을 수 있는 주간 현상금 퀘스트들 중 7개의 현상금 퀘스트는 강화 코어를 줍니다. 캐릭터마다 따로 받을 수 있으므로, 3개 캐릭터 모두 현상금 퀘스트를클리어하면 주마다 최대 21개의 강화 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 캐릭터당 고스트 파편 26개가 필요하므로, 모든 캐릭터로 현상금 퀘스트를 받으려면 매주 78개의 고스트 파편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고스트 파편은 계정당 최대 20개까지만 소유가 가능하므로 모이는대로 바로 현상금 퀘스트를 수령하고 틈틈히 거미의 일일퀘스트를 클리어하면서 부족한 파편을 모으는 것을 좋습니다. 일일퀘스트 자체는 고스트 파편을 주지 않지만 클리어하는 활동(정찰, 공개 이벤트, 지역 상자, 잊혀진 구역 등)이 파편을 줍니다.
"정신 바짝 차려야 돼. 여자가 움직이고 있거든." - 거미
수주 방법
위치: 부서진 해안, 거미
비용: 고스트 파편 4개
보상
경험치, 미광체 +7500, 강화 코어
망한 브라커스 위치
EDZ의 구불구불한 만에 랜덤하게 등장합니다. 높은 고지대에서 주변의 몹을 정리하면서 기다리다보면 등장하는데, 주변에 있으면 "고가치 표적이 나타났습니다."라고 능력치 왼쪽 하단에 메시지가 출력되므로 틈틈이 확이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반드시 결정타를 넣을 필요없이 수배범이 죽기 전에 데미지를 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