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만화, 아이돌 프리텐더 리뷰

TS 만화, 아이돌 프리텐더 리뷰


TS 만화, 아이돌 프리텐더 리뷰 - 1

 

 옛날에 TS물을 좋아한다고 이야기 한 적이 있었는데, 이것도 나름 재미있게 본 작품이다. 처음에 이 장면만 보고는 여장 남자물인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라 육체가 변하는 TS물이었다.

 줄거리는 간단하다. 어떤 여자를 짝사랑하는 남자가 있었는데, 그 여성의 취향이 남자다운 남자라는 소리를 듣고 그런 남자가 되기 위해서 노력한다. 그러다가 친구가 갖고 있던 어떤 약을 잘못 마셨는데, 정신을 차리고보니 여자가 되어있다는 이야기다. 다시 남자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그 약을 다시 구매해서 마셔야되는데, 약값이 장난이 아니라서 그 돈을 빠르게 벌기위해 아이돌이 되었다라는 이야기.

 TS물의 가장 큰 재미요소 중 하나가 육체와 정신의 불일치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런말이 있지 않은가?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육체에 따라 정신도 바뀐다는 이야기로도 해석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에이타 치나미 또한 여성이되고나서 여러가지 심적 동요를 겪게 되는 과정을 잘 나타내고 있다.

 


TS 만화, 아이돌 프리텐더 리뷰 - 2

 

 자신의 정체성의 혼란을 가볍고 재미있게 다룬 작품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그림체도 귀여워서 볼맛이 나는 작품이다. 최근 재밌게 보고 있는 만화가 나는 마리 안에라는 만화인데 그 만화가 좀 날카로운 그림체라면 아이돌 프리텐더는 동글동글하니 귀엽다. 현재 완결까지 났고, 분량도 많지 않아서 쉽게 볼 수 있는 책.

 

댓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