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마이어의 문명 : 비욘드 어스’ 예약판매 시작
수많은 폐인들을 양성했던 바로 그 게임. 문명이 지구를 넘어서라는 이름으로 다시 한 번 찾아옵니다. 이번 시드마이어의 문명 : 지구를 넘어서는 드넓은 우주를 무대로하는 게임입니다. 기존의 문명 시리즈가 지구의 역사 속에서 경쟁하고, 승리하는 게임이었다면 이번에는 새로운 외계인들과 맞딱뜨려서 경쟁하게 된 것이죠.
이번에 더욱 기쁜 소식은, 음성을 제외한 인터페이스 및 자막이 모두 한글화가 되어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문명 5가 나왔을 당시에 군 입대를 한달 앞두고 있었는데, 구매해놓고 한글이 아니라서 한글 패치가 나오기만을 기다리다가 입대를 해버린 아픈 기억이 있죠. 이번에는 그런 문제가 없다는 것이 정말 기쁘네요!
문명 : 지구를 넘어서는 2014년 10월 24일부터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현재는 스팀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문명 : 지구를 넘어서>는 가격이 49.99$가 되고, 문명 3, 문명4, 문명5가 포함된 <문명 : 지구를 넘어서 클래식 번들>은 69.99$입니다. 또한 예약 구매를 통해 게임을 구매한 유저들은 엑소플래닛 맵 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엑소플래닛 맵 팩에는 여섯가지의 맵이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원시 지구와 비슷한 환경의 ‘Kepler 186f’, 건조한 대륙의 ‘Rigil Khantoris Bd’, 바다와 군도들로 이루어진 ‘Tau Ceti d’, 남반구는 사막, 북반구는 얼어붙은 행성인 ‘Mu Arae f’, 물이 거의 없고 지질변화가 심한 ’82 Eridani e’, 미지의 지형인 ‘Eta Vulpeculae b’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지구가 아닌 외계 행성이 배경이라서 그런지 행성의 이름들도 정말 독특하기 그지없네요.
2014 게임스팟에서 공개 된 플레이 영상
공식 트레일러 영상 “A New Begin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