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비욘드 어스 예약 구매 패키지 개봉기
오늘은 10월 24일입니다. 그토록 기대했던 10월 24일! 바로 문명:비욘드 어스가 풀리는 날이죠! 저는 한참 전에 비욘드 어스를 구매해놓고 DVD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원래 23일에 도착할 줄 알았는데, 23일에 배송하고 24일 오늘 도착하더군요.
그것도 오늘 기숙사에서 집에 가려고 나가고 있는데, CJ대한통운 차가 보여서 냉큼 수령하고 사진만 찍어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게임 DVD같은 것을 소장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PC 다운로드가 아니라 패키지로 구매를 했네요. 처음에 아트북도 준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20일에 구매한 곳에서 특전이 여권커버로 변경되었다고 문자가 날아오더군요. 순간 PC로 바꿀까 고민했지만 그냥 그대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개봉을 해볼까요?”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안에는 Beyond Earth라고 적혀있는 종이팩이 2개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여권커버가 들어있는 팩이고, 하나는 그토록 학수고대해왔던 문명:비욘드 어스 패키지가 들어있는 팩이었습니다. 게다가 더! 놀라운 사실은 독점 포스터가 포함되어있다는 문구였습니다! 아니? 안에 포스터가 들어있단 말이야?!
▲ 새하얀 배경에 우주선 밖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까지…! 상상한 그대로야!
“패키지 뒷면”
DVD가 들어있는 종이팩의 뒷면을 보니 비욘드 어스에 대한 설명이 좌르륵 적혀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상깊게 남는 문구는 바로 인류의 새로운 시작이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지구를 벗어난다는 것은 전혀 모르는 미지의 세계로 떠난다는 것. 바로 새로운 시작이나 마찬가지죠. 문구를 보는 순간부터 설레고, 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설레는 맘을 참을 수 없습니다.
▲ 우리집에서 문제없이 돌아간다는 사실이 너무 기쁘네요!
“패키지를 열어보니!”
패키지는 열어볼 수 있게 되어있었는데, 열어보니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라는 문구와 함께 대자연의 한복판에 있는 SF적인 도시와 착륙장이 눈에 띄었습니다. 아래에는 E3 2014 최고의 전략 게임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는데, 과연 최고의 전략 게임일지 최고로 기대되었던 전략 게임일지는 플레이하면 알 수 있겠지요. 그래도 문명 퀄리티, 믿습니다.
▲ 문명 번외편, 지구를 넘어서는 무슨 게임일지 두근두근.
“DVD팩 안에는 무엇이?”
나가려다말고 정신없이 찍느라 가장 중요한 DVD를 찍지 못했네요. 다른 이유로는 DVD팩 안에 들어있던 포스터와 매뉴얼에 정신이 팔려서 찍지 않았다는 사실도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 포스터에는 외계행성에서 진군하는 유닛들이 그려져있었는데요, 저들이 상대하는 적들은 누구일지 정말 궁금해지더군요.
▲ 누구를 상대하는 것인가. (우측에는 따뜻한 제 수면 양말입니다.)
“예약 구매판은 엑소플래닛 맵팩 증정!”
사전구매를 하면 추가맵을 무료로 제공되었는데요, 포스터 뒤에는 매뉴얼과 함께 여섯 가지 커스텀 맵을 즐기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종이가 한장 들어가 있었습니다. 매뉴얼에는 간단한 설명과 조작키들이 적혀있었고, 가장 중요한 스팀 등록 키가 들어있었습니다.
▲ 예약 구매판을 사면 추가맵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특전은 여권 지갑입니다!”
▲ 있어보이나요?
특전은 여권 지갑을 받았습니다. 아트북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정도로 초라하지만, 그래도 주는게 어디입니까? 여권지갑에는 앞면에 PASSPORT HOLDER라고 적혀있었고, 뒷면에는 BEYOND EARTH라고 적혀있었습니다. 하얀색 배경에 우주선 유리창 각인이 되어있어요.
▲ PASSPORT EARTH라고 써있는 것은 좀 마음에 드네요 ^^
속에는 당연하지만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너무나 휑해보여서 당황할 정도였죠. 아무튼 이렇게 DVD 개봉을 했는데, 현재 플레이할 수가 없어서 손이 근질근질하네요. 내일 다시 기숙사로 들어가게 되는데, 기숙사로 들어가면 시험도 끝났겠다, 분노의 문명질을 해야겠습니다. 만약에 제가 블로그에 다시 나타나지 않으면 문명한걸로 알아주세요. (문명하셨습니다 ▶◀)
▲ 여권 내부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