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 시리즈의 마지막 장
드디어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에서 마지막을 장식할 공허의 유산이 출시됩니다. 자유의 날개, 군단의 심장 이후의 프로토스 편입니다. 드디어 한국 지역 판매 준비가 완료되어 18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공허의 유산은 올 겨울에 출시될 예정이며, 협력 방식의 동맹 사령관 모드와 집정관 모드, 새로운 멀티플레이 방식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캠페인 또한 프로토스의 시점으로 플레이하여, 은하계를 넘나들며 미션을 수행할 수 있죠. 이미 예전에 나왔던 망각의 속삭임이라는 프롤로그 영상으로 인해 많은 스타 유저들이 들썩였는데, 다시 한 번 술렁이겠네요.
디지털 다운로드는 현재 예약 가능
공허의 유산은 일반 박스 패키지 버전과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으로 나오는데, 현재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예약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반판은 36,000원이며 디지털 딜럭스는 56,000원입니다. 가격이 옛날과 비슷해서 다행이네요.
디지털 딜럭스를 받으면 다음과 같은 것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를 함께 여행할 집정관 전투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시공의 폭풍을 누빌 공허의 구도자 탈것
하스스톤에서 여러분의 사이오닉 잠재력을 뽐낼 프로토스 카드 뒷면
스타크래프트 II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토스 테마의 초상화와 유닛 스킨
그러나 디지털 딜럭스가 아니라고 해서 불이익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히 공허의 유산만 즐기려고하면 일반판만 구매해도 상관없습니다. 또한 스탠드 얼론(독립 확장팩)으로 나오기 때문에 자유의 날개나 군단의 심장이 없더라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