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플레이 할 때 PvP에서 많은 유저들이 애용하는 핸드 캐논. <스페이드 에이스>.
경이급 아이템인 만큼 얻기 위해서는 특별한 방법이 필요한데요, 다행히 ‘포세이큰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바로 연계되는 퀘스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글은 시련의 장에서 적을 처치하는 퀘스트를 완료한 분들을 위한 공략입니다. 4개의 행성에 숨겨진 케이드의 개인 보물 상자 위치 정보를 여기서 알아가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서
케이드의 보물 상자는 상자 근처에가면 ‘근처의 케이드 은닉물’이라는 알림이 좌측에 뜨게 됩니다. 그때부터 특별히 주의하시면 되시고, 찾을 때 주변의 적들은 대부분 무시하고 상자 근처만 처리하시면 편합니다.
1. 이오의 보물 상자
먼저 ‘사라진 오아시스’ 방향에서 스타트를 합니다. 지도 위를 보면 우측 상단에 카론 지상 기지라는 곳이 보이는데, 그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마우스가 위치한 곳으로 이동
카론 지상 기지에 가면 기지 입구가 보이는데, 좌측 2층 으로 뛰어보면 자그마한 출입구가 있습니다. 그곳으로 들어가서 적들을 무시하고 쭈욱 달립니다. 채광 드릴이 나타날 때까지 달리면 됩니다.
▲ 부서진 채광 드릴이 보일 때까지 뜁니다.
근처의 몹들을 정리하고 채광드릴 옆 바위에서 채광드릴 사이로 점프합니다.
이제 마우스를 돌려서 왼쪽에 매끈한 바위를 향해 점프를 하시고, 이후 다시 한 번 마우스를 돌려 케이드의 은닉물이 숨겨진 장소로 점프하시면 됩니다.
2. 네소스의 보물 상자
엑소더스 블랙 위치에서 시작한 뒤, 엑소더스 옆으로 이동해서 한바퀴를 돌다보면 동굴이 하나 보입니다. 그곳에 들어가세요.
거기서 쭉 달리다가 위 그림처럼 보이는 장소에 도착하면 근처에 케이드 은닉물이 있습니다.
잡몹들을 처치해주고 왼쪽으로 가면 흰색으로 은닉물의 빛이 보입니다. 이미지보다는 더 잘 보여요. 앞의 바위를 밟고 점프해서 들어가면 획득 완료.
3. 뒤엉킨 해안의 보물 상자
‘도적 소굴’에서 시작한 뒤 토성의 침몰선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무조건 왼쪽으로 간다는 겁니다. 왼쪽으로 붙어서 이동하다가 위 지점이 보이면 왼쪽 터널로 들어간 뒤 바로 화면을 왼쪽으로 꺾습니다. 그러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 이곳에 진입하면 됩니다.
들어가면 군체들이 살고 있는 동굴입니다. 쭉 달리는데, 여기서도 왼쪽 구멍이 보이면 왼쪽으로 갑니다. 한가지 주의사항은 왼쪽 구멍으로 들어가면 아래로 떨어지는 함정이 파여져 있습니다. 잘 피해서 정면으로 달려가세요.
이렇게 공터가 나올때까지 달려가시고, 공터 왼쪽에 군체들이 나오는 검은 구멍이 있습니다. 그 옆에 빛 보이시죠? 저기에 은닉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획득하면 됩니다.
4. EDZ의 보물 상자
가라앉은 군도에서 시작합니다. 정면에 보이는 함선 뒤에 있는 기지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곳으로 참새를 타고 이동합시다.
기지 안은 단방향이니까 쭉 달리다가 기지 바깥으로 빠져나오는 공간이 보일 때쯤 ‘근처의 케이드 은닉물’이 떠오를 껍니다. 기지 바깥으로 나오기 직전칸에서 왼쪽을 보시면 선반 위에 은닉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획득하면 끝. 이제 퀘스트를 완료하고, 이어지는 연계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