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한국 e숍 업데이트 예정일 '12월 17일' 결정

닌텐도 한국 e숍 업데이트 예정일 '12월 17일' 결정 - 1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숍 12월 17일 업데이트 예정

닌텐도 e숍의 업데이트 예정일이 12월 17일로 정해졌습니다. 한국에서도 e숍을 이용할 수 있게되면서 아래와 같은 변경 사항이 생겼습니다.

1. 닌텐도 e숍에서 직접 콘텐츠 구입 가능

닌텐도 어카운트에 잔액을 충전하여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 구매가 가능해집니다. 체험판이 있는 게임은 체험판의 다운로드도 가능해집니다.

잔액은 두가지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 한국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닌텐도 선불 번호
    · 편의점이나 마트, 게임 전문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닌텐도 선불 카드

신용 카드를 통한 구입이나 잔액 충전은 추후 대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가 적립되고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거나 추가 콘텐츠를 구입하면 적립되는 골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 포인트는 구입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 추가 콘텐츠 ― 5%
패키지 버전(발매 1년 이내의 소프트웨어만) ― 1%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구매해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번호와 해당 콘텐츠를 교환할 때 골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이용권을 e숍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2월 17일 이후 닌텐도 e숍에서 7일간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e숍에서도 직접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e숍이 열리더라도 아직 신용 카드를 통한 구입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e숍이 열리기 때문에 해외 e숍 카드 결제가 가능할지, 차단될지는 아직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닌텐도의 정책상 e숍이 열리면 해외 e숍 카드 결제는 막힐 확률이 높으니 할인 게임들은 17일 이전에 구입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댓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