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분류

배틀넷(블리자드) 계정 휴면 상태 해제 완료!


배틀넷(블리자드) 계정 휴면 상태 해제 완료!

11월 10일에 공허의 유산을 플레이하기 위해 배틀넷에 로그인을 시도하였으나, 이용 중단 이후 11개월이 지났다고 아이디가 휴면 상태가 되었습니다.

– 배틀넷(블리자드) 계정이 사라졌다면? – 휴면 계정을 의심하세요!

위의 링크에 따라 휴면 상태 해지 절차를 밟았는데요, 공허의 유산이 막 출시해서 빠릿빠릿하게 일하는 것인지, 아니면 원래 이렇게 신속하게 해주는건지 7일 간 걸릴 수 있다는 해지 절차가 문의 후 4일차인 13일(오늘)에 완료되었다고 문자 메시지와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요청해주셨던 휴면 계정에 대한 복구가 완료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려요.  

고객님의 명의로 생성된 계정에 대한 복구가 완료되었으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을 부탁드려요.  

많이 답답하셨을텐데 복구까지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계정 접속시 필요한 비밀번호 및 기타 계정 정보 수정등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고객지원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 블리자드 고객지원 ]  

https://kr.battle.net/support/ko/help/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드림. 

문자메시지와 메일을 읽고 배틀넷에 접속을 시도해본 결과 이제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그 와중에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서 다시 찾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만… 일단은 접속 가능합니다.


그 동안 약관 변경이 있었는지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하라고 나오네요.


배틀넷(블리자드) 계정 휴면 상태 해제 완료!

동의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내 계정을 살펴보니 기존에 등록해둔 게임이 모두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캐릭터의 상태는 확인하지 못했으나, 어차피 저는 캠페인 위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저는 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이 출시되고 벌써 4일차에 접어드는만큼 엔딩을 보신 분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엔딩에 대한 유저들의 불만이 상당히 많은 것 같더군요. 원래 마지막이라는 것이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욕하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왠지 그런 이유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한 명의 유저로써 결말이 걱정되긴 하지만 그래도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최종장이니만큼 끝까지 플레이해보려고 합니다.

이젠 이 블로그에도 당분 간 스타크래프트 캠페인과 관련 된 글이 올라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