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아마존 낙타 최저가 확인하는 법

2019. 12. 23. 08:47



아마존 낙타 최저가 확인하기

해외 직구를 위해 아마존을 확인하다보면 며칠 간격으로 물건의 가격이 변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사는 것보다는 저렴한데, 그렇게 싼 거 같지 않고…. 진짜 이게 저렴하게 나온건지 아닌지 아리송할 때도 있죠. 그럴 때 사용하는 사이트가 바로 'camelcamelcamel.com' 이른바 낙타최저가라고 불리는 사이트입니다.

 

낙타 최저가 사이트 바로가기

 

 

낙타 최저가 사이트 사용 방법

사이트의 이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아마존에서 물건을 검색한 뒤, 브라우저 상단의 주소를 복사하여 낙타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입력하면 됩니다. 제가 구매를 위해 확인하고자 했던 물품으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해외 직구로 알아보던 제품은 에버미디어의 캡처보드인 Live Gamer 4K입니다. 보시다시피 국내에서 구매하려면 최저가 349,000원. 배송료까지 합치면 351,500원입니다. 그럼 아마존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볼까요?

 

299.99$가 할인하여 22.99$이지만 200$가 넘기 때문에 국내 발송할 경우 31.02$의 관세가 붙고 직배송료까지 합한다면 268.28$가 됩니다. 312,000원 정도로 4만원 정도 저렴하긴 하지만 관세가 붙지 않았다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었겠죠. 게다가 국내에서 구매하지 않아 A/S 지원 등이 불편하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크게 메리트가 없습니다. 그럼 이보다 낮은 가격은 없을까? 낙타 최저가를 확인해봅니다.

 

이렇게 검색창에 아마존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놓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 그래프 우측의 옵션으로 기간을 설정할 수 있고, 아래에서는 최저가와 최고가를 볼 수 있다.

최저가가 나왔습니다. 확인해본 결과 아마존에서 했던 최저가는 199.99$로 11월 28일에 진행되었던 딜이네요. 이정도면 배송료를 10$ 낸다고해도 209.99$로 244,000원 정도. 국내 가격이랑 10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이래서 직구직구 노래를 부르는가 봅니다. 안타까운 건 이 제품은 불과 한달 전에 딜이 진행된만큼 금방 199.99$로 떨어질 거라고는 생각이 안 드는군요. 그래도 한 번 떨어졌으니 기다리면 또 떨어지겠죠.

이렇게 낙타 최저가 사이트를 이용하면 기간에 따른 현재 가격, 최저가, 최고가를 알 수 있어 편리합니다. 굳이 최저가가 아니더라도 최고가, 최저가와 비교해서 적정 가격인지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니, 소비자의 선택에도 큰 도움이 되겠죠? 낙타 최저가를 적절히 활용해서 합리적인 해외 직구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