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피트 어드벤처 운동 일지 [41일차] - 하늘을 나는 기구가 필요해!

2020. 1. 7. 15:57

링피트 41일차 운동 일지

지난 이야기

소원의 골짜기로 향하는 중 만난 3명의 사람은 마스터4가 변장한 것이었다. 정체를 드러낸 그들을 상대로 싸워 승리 후 월드12로 넘어갈 수 있게 되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이전 월드의 퀘스트들을 클리어하고 넘어가기로 한다. 퀘스트들을 클리어하던 중 월드11의 배틀 짐 퀘스트를 남겨놓고 종료.


운동에 들어가기 전

신체 프로필

성별 : 남성
나이 : 30세
신장 : 175.4cm
체중 : 79.6 → 79.6kg

목표

1. 뱃살 제거하기
2. 단계적 체중 감량 (현재 목표 : 75kg)
3. 식단 조절하기

운동 부하 : 28

친구 코드 : 3590-4099-9218



오늘의 운동 계획

월드11의 배틀 짐 퀘스트를 클리어한 뒤 월드12로 진출하기


어제 월드11을 클리어하고 남은 시간동안 이전 월드들의 퀘스트들을 클리어했는데, 시간 관계상 월드11의 퀘스트 일부를 남겼습니다. 배틀 짐 미션이 하나 있길래 도전해서 클리어!


그런데 배틀 짐 미션을 클리어하니까 하나가 더 나오는 마술… 이것도 클리어하고 월드12로 이동합니다.


월드12에 도착했는데 오랜만에 이동식 풍차를 만나다보니 적응 못하고 같은 곳을 뱅글뱅글 돌고 있네요 ㅎㅎ


▲ 이러면 보트 자세를 할 수밖에 없잖아…!


스테이지1을 클리어했는데 보트 자세를 주로 사용하니까 죽을 맛. 몬스터들은 쉽게 해치웠지만, 정작 조져지는 건 나였고….


새로 얻은 스킬인 허벅지 들기 콤보를 끼워줍니다. 콤보에는 점프 와이드 스쿼트가 1개 포함되어 있어서 운동 효과가 더 뛰어나요.


오들오들 설산의 문지기를 지나서 설산 위로 등정하는데 중간에 길이 끊어졌네요. 일단 돌아가고 척척 박사님을 만납니다. 비행선(!) 설계도가 완성되었는데 공구를 몬스터한테 뺏겼다네요. 오늘은 공구까지 되찾아주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보트 자세 하다가 배가 끊어지는 고통을 느끼면서 스테이지 클리어. 이단 점프로 몬스터를 피하는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남자는 정면 승부!


척척 박사님이 비행선을 제작해주신다고 하네요. 패러글라이더 같은 건 아니겠지? 어떤 비행선인지 기대되지만 일단 오늘 운동은 끝났으므로 내일을 기약하며 종료.


오늘의 운동 결과

⏱️ 운동 시간 : 57분 47초 
💪 활동 시간 : 34분 59초
🔥 총 소비 칼로리 : 153.49kcal
🏃‍♂️ 총 주행 거리 : 1.24km


보트 자세를 무려 58번이나 했네요. 나중에 살이 빠지고나면 복부에 식스팩이 금방 생길 수 있을거라 스스로를 위로해봅니다. 아무튼 오늘도 힘들었지만 보람있었네요. 운동 후 마시는 제로 콜라 한 잔.


오늘의 토막 지식


작성자

Posted by G.J. 제이

작성자 정보

세상은 넓고, 재밌는 일들은 많다!

관련 글

댓글 영역

  • 프로필 이미지
    연탄
    2020.01.07 17:12

    ㅋㅋㅋㅋ몬스터를 처치했으나 정작 조져지는건 나였고에서 많이 웃었습니다. 운동 확실하게 잘 되나보네요! 마비노기 팁이 많아서 이웃추가 이후 눈팅 자주 합니다 ! 댓글은 처음써보네요! 안녕하세요 =)

    • 프로필 이미지
      2020.01.07 17:40 신고

      앗, 감사합니다. 이제 41일째인데 그동안은 식단 조절을 안해서 살이 안빠졌고 어제부터 식단 조절 들어갔어요.
      마비노기도 지금도 조금씩은 하는데 별루 하는 게 없어서 딱히 쓸 게 없네요...
      이번 펫 핸들러 스킬은 다 1랭 찍었는데 솔직히 단순한 스킬인데다가 AP훈련하고 수련 인장만 먹여도 되는거였어서...ㅠㅠ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