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공략 - 페루비안 정글 챌린지 무덤: 지하 세계의 문

페루비안 정글 챌린지 무덤 <지하 세계의 문> 공략

페루비안 정글에 존재하는 두 개의 챌린지 무덤 중 첫 번째로 공략할 것은 <지하 세계의 문> 입니다. 페루비안 정글의 챌린지무덤은 처음으로 마주하는 무덤이기에 그다지 어려운 부분들은 없습니다. 공략을 잘 따라오세요.

※ 첨부된 이미지는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동영상 공략


페루비안 정글 - 기타 공략 링크

스토리

페루비안 정글 지역

챌린지 1

꽃 수확가

챌린지 2

헝클어진 깃털

챌린지 무덤 2

심판관의 시선

지하 묘지 1

가죽: 이브닝 스타의 망토

지하 묘지 2

조각: 이브닝 스타의 부츠

가방 및 지도

유물, 문서, 벽화 위치를 표시


입장 방법

시작 위치 : 정글 유적

정글 유적 베이스 캠프에서 일어날 때 카메라 정면으로 보이는 문 안으로 들어가서 일직선으로 진행합니다.


처음에 창살 함정이 감춰져 있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함정을 지나 긁힌 나무를 오르고 암벽을 등반하면서 지나가면 두번째 창살 함정이나옵니다. 이미 돌출된 창살 함정인데, 이 함정을 지나자마자 왼쪽으로 꺾으면 해골과 탐험자의 가방이 있습니다.


암벽 등반하다가 길이 막힐텐데, 라펠링으로 내려와서 흔들기로 몸을 흔들어 건너편으로 건너갑니다. 그러면 예전 탐험가들의 흔적이보입니다. 아이템 등을 챙기고 계속해서 나아갑니다.


괴물들의 울음소리가 나는 영역을 지나면 비활성 베이스 캠프가 보입니다. 활성화하면 '협곡 유적' 베이스 캠프가 등록됩니다.


베이스 캠프를 지나 벽돌 틈새로 들어가면 본격적으로 유적 내에 진입합니다.


지하 세계의 문

계단이 잔해물로 막혀있습니다. 오른쪽의 벽을 밟고 박차올라 넘어갑니다.


라펠링으로 내려오는데, 정면으로 갈 수도 있지만 왼쪽의 나무로 엮어있는 곳에 뛰어내리면 사원으로 돌아가거나 무덤 탐사를 포기하고빠져나갈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긁힌 나무를 이용해 건너가면 유적들이 보입니다.


먼저 구조물의 손잡이를 잡고 당겨주세요. 끝까지 당긴 후 밧줄 타래를 건너편의 밧줄 타래에 연결합니다.


밧줄을 타고 건너편으로 건너가 손잡이를 당겨줍니다.


다시 돌아와서 손잡이를 원래 방향으로 밀어주고 리프트의 밧줄 타래와 연결합니다.


올라타서 넘어간 다음 다시 손잡이를 당겨주세요.


리프트가 출렁거리면서 밧줄이 끊깁니다. 빠르게 리프트에 올라타서 건너갑니다.


오른쪽으로 진행하면 암벽에 등반하는데 첫번째는 무조건 아래로 떨어집니다. 아래쪽의 돌기를 잡고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등반 가능한 암벽이보입니다.


오른쪽 왼쪽으로 말뚝박힌 돌덩어리들이 위에서 한 차례 떨어지므로 타이밍을 봐서 건너가세요.


정상에 도달하면 스킬 <매의 횃대>를 획득합니다.


오른쪽의 나무를 타고 이동해서 밧줄 타래를 연결하고 내려오면 협소한 길이 나옵니다. 그 길을 빠져나오면 처음 긁힌 나무가 있던장소입니다. 긁힌 나무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면 챌린지 무덤을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